• 뮤지컬 '그날들'이 홈쇼핑에 진출한다.

    3월 9일 오전 1시부터 롯데홈쇼핑 '더 스테이지(THE STAGE)'에서 예매권을 판매하는 것. 방송 전 이달 25일부터는 롯데홈쇼핑 모바일앱을 통해 사전 구매도 가능하다.

    롯데홈쇼핑이 기획한 프리미엄 컬쳐 프로젝트 '더 스테이지'는 '닥터지바고', '타이타닉',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등 다수의 뮤지컬 작품을 소개하며 성공적인 티켓 판매를 이뤄낸 바 있다.

    고(故) 김광석이 부른 명곡들로 구성된 주크박스 창작뮤지컬 '그날들'은 청와대 경호실을 배경으로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20년 전 사라진 '그날'의 미스터리한 사건을 다룬다.

    2013년 초연 당시 탄탄한 스토리와 원곡의 감동을 깊게 전달하는 과감한 편곡, 장유정의 감각적인 연출, 신선호 안무가의 아크로바틱과 무술을 접목시킨 화려하고 남성적인 군무로 주목을 받았다.

    이번 시즌은 '정학'과 '무영', '그녀' 세 사람의 이야기에 대한 집중도를 높이고, 1막부터 2막까지의 긴장감을 유지하기 위해 수정·보완 작업을 거쳤다. 그 결과 더욱 촘촘해진 스토리와 풍성한 음악, 배우들의 열연이 한데 어우러져 '그날들'의 완결판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2019 뮤지컬 '그날들'은 유준상, 이필모, 엄기준, 최재웅, 오종혁, 온주완, 남우현, 윤지성, 최서연, 제이민, 서현철, 이정열 등이 열연하며 5월 6일까지 서울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