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순재와 손숙이 '장수상회'에 이어 연극 무대에서 다시 호흡을 맞춘다.

    강풀 웹툰을 원작으로 한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가 12월 6일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개막한다.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우유배달을 하는 '김만석'과 파지 줍는 '송씨(송이뿐)', 주차관리소에서 일하는 '장군봉'과 치매로 기억을 잃어버린 '조순이'가 인생의 끝자락에서 서로 인연을 맺고 진한 우정과 사랑을 나누는 이야기를 그린다.

    성격 급한 할아버지 '김만석' 역에는 이순재와 박인환이 더블 캐스팅됐다. 앞서 이순재는 동명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두 차례나 '김만석' 역으로 분한 바 있다. '송씨(송이뿐)' 역은 최근 브라운관과 연극을 오가며 바쁜 행보를 보이고 있는 손숙과 올해 데뷔 50주년을 맞이한 정영숙이 나눠 맡는다.

    동명 영화에 우정출연을 하며 작품과 인연을 쌓은 이문수와 중견 배우 신철진이 주차관리소에서 일하며 아내를 돌보는 사랑꾼 '장군봉' 역을, 연운경과 박혜진이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천진난만한 아내 '조순이' 역으로 출연한다.

    원작 웹툰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2007년 4월부터 약 6개월간 연재됐으며, 총 3권 분량의 단행본으로 출간돼 15만부라는 판매고를 올렸다. 2011년 추창민 감독에 의해 영화로 만들어져 160만 관객을 동원했으며, 2012년에는 이순재·정영숙 주연의 SBS 드라마로 제작되기도 했다.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11월 6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1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개막 첫 주인 12월 6~9일 단 4일 간 R석 4만원, S석 3만원의 특가를 제공한다. 
  • ▲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 티저 포스터.ⓒ나인스토리
    ▲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 티저 포스터.ⓒ나인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