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빌리프, 캐트리스, 맥, 클리오, 페리페라, 터치인솔, 조르지오 아르마니 신제품
  • ▲ 헤라, 14번째 핑크 리본 캠페인 [핑크 리본 리미티드 에디션]

    <헤라>는 올해로 14주년을 맞은 핑크 리본 캠페인을 위한 [핑크 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헤라 핑크 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은 [CC크림]과 [쉬어 홀릭 틴트 글로우] 제품으로 구성됐다. 

    헤라의 스테디셀러 [CC크림]을 리미티드 패키지로 출시하며, [쉬어 홀릭 틴트 글로우 러브 블로썸] 컬러를 함께 선보인다.

    특히, [CC크림]의 제품 케이스에는 핑크 리본과 헤라의 로고가 함께 어우러진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 [포토샵 크림]으로 대표되는 [헤라 CC크림 SPF35 PA++]은 과일 배양액, 비타민, 파우더, 꿀 성분의 배합으로 스킨케어 보습 성분이 50% 함유돼 높은 피부 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이 제품은 [CC크림] 열풍의 주역으로 헤라 메이크업 제품 베스트셀러로 등극했다.

    또한 헤라의 대표 제품인 [UV 미스트 쿠션]과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CC크림]을 피부 전체에 얇게 발라 포토샵을 한 듯 매끄러우면서도 잡티 없는 피부를 만든 후, 마무리 단계에 [UV 미스트 쿠션]으로 피부 전체를 톡톡 두드려 주면 커버와 윤기를 더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가격은 4만5000원대(30㎖).

    투명하고 부드러운 젤리 텍스처의 [쉬어 홀릭 틴트 글로우 러브 블로썸]은 바르자마자 입술에 녹아내려 크리스털 빛 생기 있는 입술을 선사하는 틴트 밤이다.

    이 제품은 함초와 백합 추출물이 함유돼 강화된 보습성분으로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입술을 보호해 준다. 가격은 3만2000원대(4g).

    [헤라 핑크 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은 5월 한 달 간 헤라 전국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판매 수익 일부는 한국 여성의 건강한 삶을 위해 한국유방건강재단에 후원한다.

    ▲ LG생활건강, 북유럽 감성 담은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


  • <LG생활건강>은 2014년 대세로 떠오른 북유럽 트렌드를 담은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CODE GLÖKOLOR)]를 론칭하고, 올리브영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코드 글로컬러]는 20~30대 여성을 위한 하이캐주얼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랜드로,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Less is More]를 브랜드 콘셉트로 한 1~3만 원대 약 70개의 다양한 색조 제품을 선보인다.

    브랜드명인 [글로컬러(GLÖKOLOR)]는 스웨덴어이며, 자연스러운 광채를 뜻하는 [Glow]와 [Color]의 합성어다.

    [코드 글로컬러]는 지난해부터 뷰티, 패션을 비롯해 인테리어 등 생활문화 전반에 큰 영향을 준 북유럽 감성을 담아 개발됐다.

    북유럽 트렌드의 특징은 간결한 절제미와 실용성, 자연스러움과 유머러스함 등에 있으며, [코드 글로컬러]는 이를 재해석해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피부 메이크업과 과감하고 위트 있는 포인트 컬러,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 등을 내세운다.

    특히 제품 기능별로 7개의 [코드]를 설정하고 각각의 제품명에 대문자 이니셜로 코드를 표시해, 소비자들이 필요에 따라 직관적으로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광채 표현이 특징인 [글로우(Glow)]와 완벽한 커버력의 [커버(Cover)], 강력한 보습력의 [모이스처(Moisture)], 즉각적인 수분감의 [아쿠아(Aqua)], 자연스러운 발색의 [내추럴(Natural)], 물에 지워지지 않는 [프루프(Proof)], 탁월한 지속력의 [롱래스팅(Long Lasting)] 등 7개 타입으로 전개된다.

    또한 한국 여성의 피부 톤을 [핑크]와 [미디엄], [옐로] 등 3개 [코드]로 분류하고 각 제품에 표시해 소비자가 본인의 피부 톤에 잘 맞는 색조 제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핑크]는 약간의 붉은 생기를 띄는 전체적으로 환한 피부이며, [미디엄]은 붉거나 노랗지 않고 자연스러운 중간 톤의 피부색, [옐로]는 동양인에 가장 많은 피부 톤으로 다소 노르스름한 피부다.

    주력 제품인 [코드 글로컬러 N. 올루이드 파운데이션]은 자외선 차단, 미백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영하 40도에서도 자생하는 강한 생명력의 노르딕베리 워터를 함유해 촉촉한 광채 피부를 완성해 주는 파운데이션이다. 가격은 3만3000원대.

    [코드 글로컬러 L. 플루이드 더블 립]은 스펀지 팁과 브러시의 두 가지 어플리케이터가 붙은 립 제품으로, 스펀지 팁으로 발랐을 때는 보다 매트하고 발색력 있게, 브러시로 바르면 립글로스와 같이 광택감 있게 표현된다. 가격은 1만2000원대.
     
    한편, <LG생활건강>은 색조 화장품 부문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글로벌 화장품 시장에서의 경쟁력 확보를 위해 지난 2012년 [VDL], 2013년 [보브 투웬티스 팩토리] 등 색조 전문 브랜드를 론칭한 바 있으며, 이번 [코드 글로컬러] 론칭으로 색조 화장품 시장을 보다 적극적으로 공략할 방침이다.

    ▲ 빌리프, 선 파우더+선글라스의 만남 [올마이티 선 파우더 리미티드 에디션]

  • <LG생활건강>의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2014년 여름을 맞아 아이웨어 SPA 브랜드 <알로(ALO)>와 협업한 자외선 차단제 [빌리프 올마이티 선 파우더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은 아이웨어 SPA 브랜드 <알로>와 올해로 세 번 째 협업해 이번 [빌리프 올마이티 선 파우더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으며, 선 파우더의 애칭인 [피부에 쓰는 선글라스]라는 콘셉트에 맞춰 감각적인 선글라스 디자인을 패키지에 적용했다.

    또한 <알로>는 선 파우더의 콘셉트 컬러인 블랙과 옐로에 영감을 받아, 오렌지 컬러 미러 렌즈와 블랙 프레임, 탈착이 가능한 블랙과 옐로 컬러 다리를 사용한 한정판 선글라스를 함께 내놓았다.

    전국 <빌리프> 매장에서 [빌리프 올마이티 선 파우더]를 구매하면 콜라보레이션 선글라스 경품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며, <알로> 매장에서 선글라스 구매 시 빌리프의 선 블록 및 기초 제품 샘플 세트를 증정한다.

    <LG생활건강>의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는 지난해 론칭 3년 만에 매출 약 6백 억 원을 달성해 베스트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으며, 브랜드가 가진 진정성을 정직하게 전달하는 스토리텔링 마케팅, 아트 프로젝트,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등을 통해 소비자에게 큰 공감을 이끌어 내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역시 선글라스를 낀 것과 같은 제품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에 초점을 맞춰 합리적인 가격대와 참신한 재미를 추구하는 <알로> 브랜드와 함께 기획하게 됐으며, 3년 째 협업한 선 파우더와 선글라스는 매년 품절 현상을 빚는 등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빌리프 올마이티 선 파우더]는 몰로키아 허브 성분을 함유한 압축 파우더 타입의 선 블록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며, 광물유, 합성향, 합성유기색소, 합성방부제, 동물유래 성분을 배제한 5무(無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빌리프 올마이티 선 파우더 리미티드 에디션 SPF50+ PA+++]의 가격은 3만 원대. 

    ▲ 캐트리스,  그을린 듯 자연스럽고 건강해 보이는 [썬 글로우 쉬머링 브론징 파우더]


  •  

    [캐트리스 썬 글로우 쉬머링 브론징 파우더(CATRICE Sun Glow Shimmering Bronzing Powder)]는 햇볕에 진하게 그을린 과한 느낌의 태닝이 아니라 따뜻한 태양 볕에 섬세하게 그을린 듯 자연스럽고 건강해 보이는 얼굴 윤곽을 완성하는 제품이다.

    캐트리스의 [뉴 썬 글로우 쉬머링 브론징 파우더]는 두 가지 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첫 번째는 햇볕에 자연스럽게 그을린 듯한 건강한 피부 연출용으로, 두 가지 컬러를 브러시에 블랜딩하여 광대뼈에 발라 주면 원래부터 구릿빛 피부였던 것처럼 섹시한 메이크업을 연출해 줄 수 있다.
     
    두 번째는 작은 얼굴을 만드는 쉐이딩 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얼굴 바깥쪽에 그라데이션 해주면 전체적으로 촉촉하고 입체적인 얼굴 윤곽이 만들어진다.

    벨벳처럼 부드러운 텍스처, 미세한 쉬머링 피그먼트가 함유된 두 가지 컬러 톤을 섞어 좀 더 매력적인 여름 메이크업에 도전해 보자. 태양의 키스를 받은 듯한 건강한 여름 메이크업을 선보일 수 있다.  

    ▲ 캐트리스, 하이글로시 립라커 [메이드 두 스테이 스무딩 립 폴리쉬]



  • 화려한 컬러와 광택, 그리고 지속력까지 갖춘 캐트리스의 또 하나의 야심작 립라커 [캐트리스 메이드 투 스테이 스무딩 립 폴리쉬(CATRICE Made To Stay Smoothing Lip Polish)]가 출시됐다.

    일명 [하이글로시 립라커]라고 불리는 이 립라커는 LED처럼 선명한 컬러 발색과 반짝이는 광택감이 특징으로 시즌 트렌드인 누디 핑크부터 비비드한 푸쉬아 핑크, 강렬한 레드 컬러 까지 총 6가지 컬러를 선보인다.

    단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원하는 컬러의 발색을 느낄 수 있으며 8시간의 강력한 지속력을 자랑한다. 입술의 각질을 촉촉하게 잠재워 주며 바르는 즉시 광택감은 살리면서 끈적임은 사라져 덧바르지 않아도 된다. 

    누구보다도 매력적인 입술을 뽐내고 싶은 당신에게 LED 입술 표현이 가능하다.

    ▲ 캐트리스, 매끈한 피부결 연출해 주는 [프라임 앤 파인 매티파잉 파우더 워터프루프]
     


  • 코튼 페이스 픽서 파우더로 불리는 [캐트리스 프라임 앤 파인 매티파잉 파우더 워터프루프(CATRICE Prime And Fine Mattifying Powder Waterproof)]는 파운데이션과 펜슬류를 고정시켜 주어 물이나 땀에 닿아도 흐트러지지 않는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정교하고 미세한 워터프루프 입자는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모공, 잡티, 등을 가려 주고 비타민A, 비타민E 성분이 함유돼 하루 종일 촉촉하고 보송보송한 메이크업을 지속시켜 준다.

    사용 방법은 파운데이션을 바른 후 워터프루프 파우더를 브러시에 묻혀 피부를 가볍게 쓸어주면, 메이크업을 고정시켜줄 뿐만 아니라 일정 시간 후에 올라오는 피지 또한 잡아 주어 투명한 피부로 연출해 준다. 
     
    여름철 빈번한 물놀이, 땀에도 메이크업을 고정시켜 주므로 시간이 지나며 번지는 아이라인, 번들거리는 피부를 걱정할 필요가 없다.  

    ▲ 캐트리스, 2014 S/S 트렌드 컬러로 구성된 [얼티미트 네일 락커]

     


  • [캐트리스 얼티미트 네일 락커(CATRICE Ultimate Nail Lacquer)]는 2014 S/S 신상 네일 컬러로 파리, 밀라노의 패션 컬렉션에서 영감을 얻은 한 색감으로 가장 트렌디한 컬러인 비비드, 크롬, 메탈 컬러를 중심으로 총 40가지의 새로운 컬러들을 선보인다.

    특히 <캐트리스> 특유의 넓고 탄력 있는 브러시로 손톱에 한 번에 발려 셀프 네일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 할 수 있으며, 바른 뒤 마르는 순간까지 단 10초밖에 걸리지 않아 네일 컬러를 바른 뒤의 찍힘 현상이나 뭉개지는 현상을 최소화했다. 

    이번 신제품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점은 마치 젤 네일을 한 것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

    젤 네일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유의 광택감과 지속성을 캐트리스 네일 컬러는 그대로 재현하고 있어 바르고 굳히기 같은 복잡한 작업 없이도 젤 네일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다. 가격은 9000원대(10㎖l).

    ▲ 캐트리스, 놀라울 정도로 생생한 [크러쉬드 크리스털 네일 컬러]
     


  • [캐트리스 크러쉬드 크리스털(CATRICE Crushed Crystals)]은 3D 효과를 주는 <캐트리스>의 새로운 리미티드 네일 뉴 크러쉬드 크리스털이다.

    놀라운 반짝임과 매끄러운 마무리, 미세한 크리스털 입자는 네일에 마치 다이아몬드 가루가 뿌려진 듯한 효과를 줄 것이다.

    넓고 탄탄한 브러시로 한 번의 터치에도 손쉽게 발려지며 생생한 컬러감을 자랑한다.

    또한 한 겹 두 겹 덧바를 때 마다 색다른 컬러감과 원스텝 퀵 드라이로 바르는 즉시 빠르게 건조되어 긁히거나 찍힐 염려가 없다.

    바른 뒤 마르는 순간까지 단 10초밖에 걸리지 않아 [10초 네일]이라 불리는 캐트리스 네일 컬러는 신상 제품 출시 때마다 큰 사랑을 받아왔다. 

    단독으로도, 다른 제품과 그라데이션 해도 예쁜 크러쉬드 크리스털 네일로 손톱에 화려한 변화를 가져다주는 제품이다. 가격은 9000원대(10㎖).

    ▲ 맥, 강렬한 마성의 아름다움에 영감을 받은 [말레피센트 컬렉션] 
     


  •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은 할리우드 스타 안젤리나 졸리가 주연을 맡은 디즈니사의 신작 영화 <말레피센트(Maleficent)>와 협업을 진행한 [맥 말레피센트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말레피센트의 강렬한 메이크업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은 강렬하고 매혹적인 레드 컬러의 립스틱과 립글라스, 활용도 높은 컬러들로 구성된 아이 팔레트 및 깨끗한 피부를 표현해 주는 뷰티 파우더 등으로 구성돼 있다.

    제품의 패키지에는 말레피센트를 상징하는 검은 날개가 그려져 있어 맥 마니아들에게는 한정판으로서의 소장가치를 높였다는 평을 받고 있다.

  • <맥>은 지난 2010년에도 말레피센트를 포함한 4명의 디즈니의 악당 캐릭터를 모토로 한 [베너머스 빌레인즈(VENOMOUS VILLAINS)] 컬렉션을 출시하여 온․오프라인 상에서 많은 화제를 불러 모았는데, 이번에는 말레피센트라는 단 사악한 마녀 캐릭터에 주목해 그녀만의 카리스마와 미스터리한 매력을 연상시키는 제품들로 또 한 번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안젤리나 졸리의 파격적인 마녀 분장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말레피센트>는
    <잠자는 숲속의 공주>에 등장하는 디즈니의 가장 상징적이면서 미스터리한 매력을 지니고 있는 악당 <말레피센트>의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로 오늘 5월 29일 개봉 예정이다.

    ▲ 맥, 완벽한 눈썹 연출 위한 [워터프루프 브로우 세트 컬렉션]


  •  

    <맥>이 요즘 메이크업 대세인 자연스럽고 깔끔한 눈썹을 표현해 줄 [워터프루프 브로우 세트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눈썹은 사람의 인상을 좌우하는데 크게 영향을 미치는데, 이러한 눈썹의 중요성이 최근 들어 더욱 부각되고 있는 추세이다. 

    그 결과, 남녀를 불문하고 눈썹을 가꾸는 데에 관심이 많은데, 이러한 관심을 해결해 줄만한 눈썹 전용 신제품들을 맥에서 출시하게 된 것.

     

  •  

    눈썹 결 정리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마스카라 형태의 눈썹 제품부터, 눈썹이 없는 사람들을 위해 눈썹을 채워 넣을 수 있는 젤 크림 타입의 눈썹 제품까지, 필요에 따라 제품의 형태를 선택할 수 있다.

    게다가 머리 색깔에 따라 눈썹 색깔을 맞출 수 있도록 밝은 베이지부터 어두운 갈색까지 6가지의 다양한 색상을 선보인다.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흐르는 땀에도 완벽하게 연출한 눈썹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땀과 습기에 강하고 쉽게 번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기능까지 갖추고 있으니 이번 여름을 위해 반드시 구비해야 할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변명숙 맥 수석 아티스트는 “헤어 컬러에 맞는 컬러를 선택해서 다소 도톰하면서도 일직선 모양의 눈썹을 연출하는 것이 요즘의 트렌드”라고 밝히며, “이런 트렌드에 맞춰 눈썹을 연출하면 훨씬 어려보이는 효과가 있는 동시에, 전체적으로 인상이 부드러워 보일 수 있다”고 조언했다.

    ▲ 맥, 쿨한 매력이 넘치는 [프로엔자 슐러 컬렉션]



  • 세계의 다양한 아티스트나 뮤지션과 함께 활발한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하는 것으로 유명한  <맥>이 이번에는 가장 핫한 남성 듀오 디자이너의 브랜드 <프로엔자 슐러(Proenza Schouler)>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맥 프로엔자 슐러 컬렉션]을 선보였다. 

    프로엔자 슐러는 파슨스 디자인 스쿨 출신의 디자이너 잭 맥콜로(Jack McCollough)와 라자로 에르난(Lazaro Hernandez)에 의해 2002년 론칭돼 장인정신과 편안한 세련됨, 그리고 디테일로 대표되는 여성복 및 액세서리 브랜드이다.



  • 이번 한정 컬렉션은 특별하게 제작된 사각형 케이스의 립스틱과 블러쉬 옹브레, 아이라이너, 네일라커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핑크 톤과 오렌지 톤으로 부드럽게 그라데이션 된 블러쉬 옹브레는 원하는 컬러 부분만 문질러 사용하거나 두 가지 컬러를 함께 믹스해서 쓰는 것도 가능하다.

    이번 한정 컬렉션은 프로엔자 슐러 디자이너가 직접 해변을 닮은 듯 빛바랜 듯한 느낌의 제품 색상부터 메탈릭한 무지개와 같이 디자인 된 스페셜 패키지까지 모든 작업을 맥과 함께 진행해 브랜드의 쿨한 매력을 더욱 잘 느낄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는 프로엔자 슐러 컬렉션에 함께 선보이는 한정 토트백과 티셔츠도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맥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8만 원 이상 구매 시 맥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메이크업 컨설팅 쿠폰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 클리오, 네온 컬러의 반전 플레이 [네온 트릭 컬렉션]




  • 강렬한 더위와 다가오는 월드컵으로 인해 올 여름은 유독 가장 핫한 계절이 될 것으로 보인다.

    월드컵 응원, 클럽 파티, 락페스티벌 등 특별한 순간을 만끽하기 위해서는 핫 컬러 메이크업이 필수다.

    여름을 더욱 핫하게 즐길 수 있도록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는 네온 컬러의 반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는 [네온 트릭 컬렉션(NEON TRICK COLLECTION)]을 새롭게 선보인다.

    클리오의 [네온 트릭 컬렉션]은 한낮의 빛나는 태양 아래에서는 트렌디한 팝 컬러를, 밤의 화려한 LED조명 아래에서는 발광하는 네온 컬러를 즐길 수 있는 2-in-1 효과를 자랑한다.

    비비드 네온 컬러의 버진 키스 립니큐어 2종, 버진 키스 틴티드 립 3종, 네일 스타일러 8종으로 구성된 [네온 트릭 컬렉션]은 올 여름 월드컵 응원, 록페스티벌, 클럽 파티 등 특별한 장소에서 더욱 개성 있고 핫한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것이다.
     
    여름철 롱라스팅 지속력의 강렬한 원 포인트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버진 키스 립니큐어-네온 트릭 컬렉션]은 땀과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립라커 제품으로 땀이나 물에도 묻어나거나 흐트러짐 없는 초강력 지속력을 자랑한다.




  • 특히 리퀴드 제형으로 립은 물론, 바디에 연출하면 페스티벌이나 응원에서 화려함을 뽐내는 바디 페인팅의 효과도 누릴 수 있다. 밝은 네온 피치와 핫 네온 핑크 컬러로 구성되어 세련되고 강렬한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깃털처럼 가볍게 밀착되는 [버진 키스 틴티드 립-네온 트릭 컬렉션]은 끈적임이나 각직 부각 없이 화사한 입술 표현이 가능하다.

    경쾌한 레드 오렌지 컬러와 네온 코랄 핑크, 도발적인 오키드 핑크 컬러로 구성돼 있어 시선을 끄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네일 스타일러 네온 트릭 컬렉션]은 네온 무드의 레드, 그린, 라임, 피치, 핑크, 블루 총 6가지 컬러로 출시돼 강렬한 네온 네일 연출이 가능하다. 밝은 색감에도 발색이 강해 붓 자국 현상 없이 컬러링을 즐길 수 있다.

    낮에는 팝 컬러가, 어두운 곳 블루 라이트 아래에서는 강렬한 네온 컬러가 각각 발광돼 낮 뿐 아니라 밤에도 강렬한 컬러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클럽이나 볼링장 등 최근 다양하게 선보여지는 블루 라이트의 핫 플레이스에서 더욱 핫하고 도발적인 매력을 뽐낼 수 있다.

    ▲ 페리페라, 엘사와 안나를 화장품으로 만나는 [겨울왕국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  
    로맨틱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대표 한현옥)>가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과 콜라보레이션한 리미티드 컬렉션 6종을 출시한다. 

    국내 관객 1천만 명을 돌파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끈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주인공인 엘사와 안나 등 애니메이션 속 귀여운 캐릭터를 제품 패키지에 접목한 이번 [페리페라x겨울왕국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팩트 2종과 컬러 제품 4종으로 선보인다.

    단순 캐릭터 패키지 외에도 <겨울왕국> 등장인물들의 이미지와 스타일에서 착안한 화사하고 블링블링한 컬러들로 제품의 유니크함을 더했고, 여름 시즌에 맞도록 시원하고 수분감 넘치는 콘셉트를 메인으로 한 베이스 제품으로 <겨울왕국> 콘셉트를 효과적으로 담았다.

    [페리페라x겨울 왕국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메인 제품인 [수부심 쿠션 팩트(수부심: 수분 자부심)]과 [백부심 뽀얀 팩트(백부심: 뽀얀 자부심)] 팩트 2종과 아이섀도 [탭탭 3 아이즈], 아이라이너 [홀리 딥 라이너 키트], 립 제품 [매직 글램 틴트], 그리고 매니큐어 [네일스토리 글램] 총 6종으로 구성돼 있다.

    메인 아이템인 [겨울왕국 수부심 쿠션 팩트]는 <겨울왕국> 속 눈송이처럼 속은 촉촉하게, 겉은 보송한 피부로 가꿔 주어 피부 자신감을 올려주는 쿠션 타입의 팩트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지 방출을 막아 하루 종일 촉촉하고 보송한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또한 [탭탭 3 아이즈]와 [매직 글램 틴트]는 각각 <겨울왕국> 주인공인 엘사와 안나의 메이크업에서 착안한 컬러 구성으로, 엘사 여왕처럼 도도하고 화려한 쿨 퍼플 메이크업을, 안나 공주처럼 스윗하고 당돌한 웜 오렌지 메이크업을 각각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홀리 딥 라이너]는 겨울 왕국 연상 컬러인 퍼플, 레드 등 총 5가지 컬러의 미니 라이너로 구성된 키트 제품으로 매혹적이고 다채로운 컬러 라인 연출이 가능하다.

    ▲ 터치인솔, 뷰티바이블에 소개된 [스타일 블랙 젤 라이너 with 다이아몬드]



  • <에이핑크> 정은지, 윤보미, 박초롱, 김남주, 오하영이 모델로 활동 중인 스타 메이크업 브랜드 <터치인솔>이 블랙에 다이아몬드 펄을 함유한 화려하고 세련된 컬러감의 아이라이너 [스타일 블랙 젤 라이너 위드 다이아몬드]를 출시했다.

    KBS N TV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 17화 [사랑을 부르는 플라워 메이크업] 편에 소개되어 [다이아몬드 라이너]로 시청자의 이목을 끌었으며, 네이버 TV캐스트 영상이 36만 건의 조회 수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킨 바로 그 제품이다.

    방송 이후 터치인솔 본사에 제품 출시 일정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

    [터치인솔 스타일 블랙 젤 라이너 위드 다이아몬드]는 심전도 그래프를 형상화한 독특한 디자인으로 심장을 뛰게 하는 숨 막히게 섹시하고 감각적인 아이라이너를 메인 콘셉트로 개발됐다. 

    딥한 익스트림 블랙 컬러를 베이스로 하여 실버, 골드, 아쿠아 블루, 레드, 퍼플 컬러의 총 5가지 다이아몬드 펄이 함유돼 마치 다이아몬드를 뿌린 듯 블링블링 화려한 펄감이 이색적이며 블랙을 베이스로 하여 튀지 않는 세련된 컬러감이 특징이다.

    최근 트렌드인 오토 펜슬 타입의 라이너로 깎아서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이 없으며, 젤 라이너 전용 샤프너가 내장돼 스모키한 라인부터 얇고 샤프한 라인까지 연출 가능해 실용적이고 활용도가 높다. 가격은 1만2000원대(0.5g).

    터치인솔 관계자는 “한국 여성들이 애용하는 아이라이너 컬러인 블랙을 기본으로 하여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개발하였으며 2in1 기능으로 아이라이너 뿐 아니라 아이섀도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이 높다”며 “실리콘 필름 폴리머 시스템과 고분자 왁스를 사용한 강력한 워터프루프 및 오일프루프 처방으로 땀과 물에 쉽게 번지지 않아 곧 다가올 여름 시즌 소비자들에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조르지오 아르마니, 젤 네일처럼 빛이 흐르는 듯한 [네일라커 12컬러]   



  •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마치 젤 네일처럼 반짝이는 피니쉬로 여성의 손을 보다 더 센슈얼하고 여성스럽게 연출해 줄 [네일라커 12컬러]를 출시한다.

    다양한 컬러와 글로우, 오랜 지속력, 손쉽게 발리는 브러시를 지닌 이번 신제품은 [아르마니 시그니처 레드 계열]의 6가지 컬러와 독보적인 [아르마니 베이지 계열]의 6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총 12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손톱에 닿는 순간, 풍부하게 감싸는 젤 질감의 피니쉬는 네일라커가 마르기 전에 크리스털 광택의 젤 텍스처로 변하게 하는 독특한 테크놀로지를 이용해 마치 젤 네일을 한 것 같은 느낌을 부여한다.

    뿐만 아니라 한 번의 터치로 탑 코트 효과와 오랜 지속력, 광택력을 자랑하며 아르마니 연구소에서 특별하게 고안된 브러시는 손톱의 윤곽을 그대로 덮어 정교하게 발라진다.

    붓 자국이나 에어 버블 없이 쉽고 간단한 제스처로 기존 네일 라커의 단점을 없애고 결점 없는 완벽한 네일을 연출해 준다. 가격은 3만 원대(6㎖).

    [사진 = 헤라, 빌리프, 코드 글로컬러, 캐트리스, 맥, 클리오, 페리페라, 터치인솔, 조르지오 아르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