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7부터 KT&G 상상아트홀에서 공연
  • 로맨틱 뮤지컬 '카페인'이 2년 만에 돌아온다. 

    오는 6월 개막하는 뮤지컬 '카페인'은 커피와 와인을 소재로 남녀의 미묘한 심리를 정확히 묘사한 섬세한 연출, 배우들의 달콤한 연기 등으로 2008년 초연된 이후 국내와 일본에서 꾸준히 공연되며 큰 사랑을 받아 온 작품이다. 

    뮤지컬 '카페인'은 한 카페 공간에서 다른 시간대에 일하던 바리스타 '세진'과 소믈리에 '지민'이 칠판을 쟁취하기 위해 싸우다가 사랑에 빠진다는 달콤한 내용을 담았다. 단 두 명의 배우가 100분의 전체 공연을 이끌어 나감에도 불구하고 전혀 지루할 틈이 없는 스토리 라인과 사랑을 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로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받았다.

    더불어 2014 '카페인'에 가수 조성모, 현우, 김형준, 서하준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실력을 인정받으며 활발하게 활동 중인 배우들이 캐스팅돼 벌써부터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와인을 공부하기 위해 낮에는 유학준비를 하고, 저녁에는 카페에서 소믈리에로 일을 하는 '지민' 역에는 가수에서 뮤지컬배우로 변신한 조성모, 꽃미남 배우 현우, 김형준(SS501)과 서하준, 유키스 전 멤버 김기범이 캐스팅 되었다.

    뮤지컬 '광화문 연가', '요셉 어메이징'을 통해 뮤지 컬배우로의 변신에 성공한 가수 조성모는 "대본을 처음 봤을 때, 조금 닭살스럽긴 하지만 정말 재미있는 작품이란 생각이 들었다"라며 "노래뿐만 아니라 연기력을 요구하는 작품이라 그 어느 때보다 더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고 작품에 대한 열정을 내비쳤다.

    배우 현우는 "보통 뮤지컬이라고 하면 큰 무대와 수많은 소품 등이 떠오르지만, '카페인'은 단 두 명이 극을 이끌어 가고 남자 주인공이 1인 2역을 하는 모습을 보면서 색다름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지난 2011년에 이어 다시 '지민'을 연기하는 김형준은 "극중 캐릭터와 제 성격이 비슷한 점이 많다.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공연을 본다면 더 좋을 작품이고, 같이 즐겁고 행복한 상상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이전에 김형준이 연기했던 강지민과 또 다른 모습을 보여 드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이라며 남다른 의지를 밝혔다. 

    뮤지컬 '풀하우스'에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는 서하준은 "뮤지컬 첫 도전작이었던 '풀하우스'에서의 좋았던 추억과 그 힘으로 다시 한 번 '카페인'으로 무대에 오르게 되었다. 연습기간 동안 배우들과의 호흡을 통해 함께 정을 나눌 수 있을 것 같아 이번 작업이 더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매일 아침 카페에 출근해 사랑에 관한 정의를 칠판에 적으며 항상 사랑에 대해 고민을 하는 바리스타 '세진' 역에는 이미 지난 '카페인'을 통해 세진 역을 소화했던 김지현, 우금지, 신의정이 다시 한 번 맡아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 최고의 크리에이티브팀과 실력을 겸비한 배우가 선물하는 뮤지컬 '카페인'은 6월 27부터 9월 7일까지 삼성동 KT&G 상상아트홀에서 공연되며, 오는 5월 27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사진=에스에이치크레이티브웍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