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락스, 전속모델 ‘비스트’ 발탁

    의 영국 캐쥬얼 슈즈 브랜드 가 아이돌 그룹 를 전속모델로 선정하고 국내 캐쥬얼 슈즈 시장의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금강제화는 비스트의 모던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분위기가 클락스의 아이덴티티와 맞아 떨어져 전속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이에 금강제화는 최근 비스트와

    2014-01-27 최은혜 러브즈뷰티기자
  • ‘래디언스 컬러크림 시즌2’ 출시 하루만에 2.2만개 판매

    리엔케이, 고현정의 ‘여왕크림’ 시즌2 성공 론칭

     코웨이코스메틱의 프레스티지 화장품 브랜드 의 가 출시 하루 만에 2.2만개 판매로 약 11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총 11회 매진, 총 매출 148억 원이라는 기록으로 홈쇼핑 코스메틱 중에서도 단연 인기 상품으로 꼽히고 있는 이 제품은 고현정의 [여왕크림], [빛크

    2014-01-27 엄정여 러브즈뷰티 기자
  • 특허기술로 일본 전역 15만 명 회원 보유한 1위 업체

    日 최대 모발클리닉 ‘리브21’, 한국 진출

    현대인 10명 중 4명이 탈모로 고민을 하는 등 탈모 인구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일본 최대 모발클리닉 업체인 이 한국시장에 들어와 화제다.  일본 최대의 탈모관리 기업인 모발클리닉 은 지난 21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오픈과 함께

    2014-01-27 엄정여 러브즈뷰티 기자
  • 크록스, 배우 ‘이다희’ 모델로 발탁

    라이프 스타일 슈즈 브랜드가 2014년도 새 뮤즈로 배우 이다희를 발탁했다.이다희는 최근 드라마에서스타일리시하고,트렌디한 매력을 선보이면서배우로써 뿐만 아니라패션 트렌드를 이끄는아이콘으로 자리잡았다. 이에 크록스는 컬러, 즐거움을 중심으로 브랜드가 가진 고유의 DNA를

    2014-01-27 최은혜 러브즈뷰티기자
  • 머리부터 발끝까지 오일 하나면 OK!

    계속되는 추위에 실내는 빵빵한 히터가 풀가동되고 있다.때문에 가장 힘든 것은 피부. 아침에 집을 나설 때 충분한 보습을 했다고 생각 했지만, 건조한 공기로 인해 어느덧 얼굴은 허옇게 일어나있다. 하루 종일 돌아가는 히터로 인해 건조해진 공기는 우리의 피부마저 건조해지게

    2014-01-27 심은혜 러브즈뷰티기자
  • 글로시박스, 마음에 안 들면 100% 환불!

     [3분 이상 고민되면, 사지 마세요!]가 9,900원에 최소 6개의 화장품을 받아볼 수 있는 [럭키백 이벤트]를 27일 오후 3시부터 진행한다.글로시박스의 [럭키백 이벤트]는 [3분 럭키백]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기획됐다.9,900원에 국내외 100여개의 프리미엄 브

    2014-01-27 심은혜 러브즈뷰티기자
  • 미샤, 설맞이 최대 50% 할인 이벤트 시작 ‘언제까지?’

    화장품 브랜드 미샤(Missha)가 설맞이 할인행사를 시작한다. 미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월 27일부터 2월 2일까지 일주일간 최대 50% 자사 제품 가격을 할인해주는 ‘2014 설맞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미샤 설맞이 할인 행사는 전국 미샤 매

    2014-01-27 온라인뉴스팀
  • 오설록, 티하우스 부산지역 1호점 ‘광복동점’ 오픈

    한국의 대표 차(茶) 브랜드 이 지난 24일 프리미엄 차 문화 체험공간 을 오픈했다. 은 제주 티뮤지엄, 인사동점, 명동점, 홍대점, 삼청동점,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 등에 이은 12번째 매장으로, 부산 지역에서는 최초 오픈이다. 은 부산의 대표 패션거리인 광복로의 중심

    2014-01-27 엄정여 러브즈뷰티 기자
  •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파워 세럼’ 출시

    가 동백의 강인한 생명력으로 피부의 항산화력을 높여 노화를 늦춰주는 [에이지 컨트롤 파워 세럼]을 출시한다.[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파워 세럼]은 꽃 전문가 마몽드가 수년간의 연구 끝에 엄선한 5가지 붉은 꽃의 진귀한 성분을 담아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피

    2014-01-27 최은혜 러브즈뷰티 기자
  • 소망화장품 모델 박하선, 광고 촬영 진행

    의 전속 모델 배우 [박하선]이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의 광고 촬영을 마쳤다.이번에 촬영한 광고는 [요요에센스]라는 애칭으로도 잘 알려진 다나한의 대표제품 [다나한 본연진 에센스]로 진행됐다. [요요 에센스]라는 독특한 애칭은 신경 쓰면 좋아졌다 다시 나빠지는 현상.

    2014-01-27 최은혜 러브즈뷰티기자
  • 스마트한 ‘홈케어 뷰티기기’ 전성시대, 왜 인기인가?

    2014 뷰티 트렌드 키워드는 ‘P.U.R.E’… 셀프 뷰티족 증가

    2014년 뷰티 트렌드 [P.U.R.E.]에 담긴 키워드는 각각 [Pure(순수한 천연 제품)], [Upgrade(성능이 향상된 뷰티기기)], [Radiant(광채 피부)], [Effective(효과적인 기능)]를 나타낸다.  ■ P : [Pure(순수한 천연 제품)]

    2014-01-27 엄정여 러브즈뷰티 기자
  • [설 선물세트] 공휴일 많은 올해 아웃도어 신발 선물을!

    올해는 공휴일이 총 67일. 그만큼 여행과 나들이가 많아지기도 하는 해이다. 아웃도어가 대세인 요즘. 올 새해 선물로 부모님, 자녀 등가족들에게 아웃도어 신발을 선물해 보자.“최근 건강을 챙기고자등산, 워킹, 러닝 등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중·장년층이 늘어남에 따라 설

    2014-01-27 최은혜 러브즈뷰티기자
  • 팝콘으로 만든 얼굴, 섬세한 손길 거치니… ‘살아있네!’

    팝콘으로 만든 얼굴이 등장했다. 최근 여러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팝콘으로 만든 얼굴]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올라와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다양한 모양의 팝콘을 종이 위에 올려 놓고 그 부근에 펜으로 그려 그림을 완성했다. 팝콘은 코끼리, 푸들, 고양

    2014-01-27 온라인뉴스팀
  • 네이처리퍼블릭, ‘바이플라워 틴트 립밤’ 출시

    은 투명밤이 입술에 바르면 핑크빛으로 변해 촉촉하고 생기있는 입술로 연출해주는 [바이플라워 틴트 립밤] 3종을 출시했다.[바이플라워 틴트 립밤]은 틴트의 발색과 지속력, 립밤의 촉촉함을 한 번에 담은 제품으로 투명한 립밤 형태지만 입술에 바르면 자연스러운 핑크빛으로 변

    2014-01-27 최은혜 러브즈뷰티기자
  • 이혼한 고민중이 결혼하려는 순정을 두들겨 패는 앙금이

    '왕가네 식구들' 김희정에게 행패 부리는 "물귀신" 김해숙

     KBS2 주말드라마(토일 오후 7시 55분) '왕가네 식구들'(연출 진형욱, 극본 문영남) 26일 방송에서 김해숙은 김희정을 찾아가 머리끄덩이를 잡아 당기며 행패를 부린다.앙금(김해숙 분)은 수박(오현경 분)으로부터 민중(조성하 분)이 재혼 하려 한다는 말을

    2014-01-26 뉴데일리 스팟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