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오퍼레이션 센터 오픈…5년간 고객 1만 명, 매출 120억 원 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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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대인 10명 중 4명이 탈모로 고민을 하는 등
    탈모 인구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일본 최대 모발클리닉 업체인 <리브21>
    한국시장에 들어와 화제다.

    일본 최대의 탈모관리 기업인
    모발클리닉 <리브21(대표 오카무라 카츠마사, 한국명:노승정)>
    지난 21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강남역 오퍼레이션 센터> 오픈과 함께
    한국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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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발클리닉 <리브21>
    재일교포 노승정 대표가
    1976년 8월 창업한 회사로
    일본 최대의 탈모관리 전문기업으로
    가발, 증모, 모발이식과 같이
    단기간에 외모를 변화시키는 대처법과는 달리
    [자신의 머리를 나게 한다]는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다.

    현미경을 사용한 두피, 모근검사를 통해
    머리 빠짐의 원인을 찾고 두피 시술로 탈모의 원인인
    머리 빠짐을 멈추게 하고 모근을 활성화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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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본에서 최초로 [모발관리] 개념을 도입해
    현재 일본 전역에 90여개의 전문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약 15만여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리브21>은 지난 1999년 독자 기술을 적용한
    탈모관리 기계를 발명하여 [탈모관리 시스템 특허]를 취득했으며,
    오사카 소재 사이토 라이프 사이언스 파크 연구단지에
    <리브21연구소>를 설립해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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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브21>은 일본 내
    [탈모관리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하는
    기업의 개척자이자 리딩 컴퍼니로
    경쟁사 대비 압도적인 점유율과 실적으로
    일본시장 내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30년 이상에 걸쳐 쌓은 독자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 개개인의 목적과 상황에 따라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 리브21 노승정 대표 


     

    노승정 대표는 지난해 9월
    KBS 1TV <글로벌 성공시대>에서
    [오사카의 거상 노승정]으로 소개돼
    그의 성공스토리와 경영철학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리브21>은 앞으로 서울 지역을 중심으로
    약 10여개 점포를 오픈할 예정이며,
    한국 진출에 이어 중국과 아세안(ASEAN) 지역에서도
    사업을 벌여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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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강남역 오퍼레이션 센터>
    일본 본사에서 연수를 받은 한국인 스태프들을 배치해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케 하고,
    이를 아시아권의 플래그숍으로 키워
    해외진출에 적극 나서는 한편,
    향후 5년간 고객 1만 명,
    매출 120억 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부산, 제주지역을 중심으로
    올해 안에 5~10개의 점포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 리브21 한국본부 양석인 본부장



    <리브21><강남 오퍼레이션 센터> 오픈 기념으로
    5~12살 어린이 중 모발이 전혀 없거나
    거의 나지 않은 전두 탈모 어린이에게
    1년 코스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천사의 사랑 탈모관리 지원코스]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리브 21> 회원가입은 전화와 인터넷으로 가능하며
    3가지 코스 중 하나를 선택하여 순차적으로 관리를 받게 된다.

    가발이나 증모, 모발이식이 아닌
    [자신의 머리를 되찾는다]는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리브21>은 자사 공장을 통한 일관된 제품 생산,
    제대로 교육받은 정직원의 차별화된 서비스,
    일관된 서비스를 위한 직영 체제를 내세워
    국내 탈모관리 시장에서 우위를 선점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사진 = 리브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