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오케피'의 오만석과 윤공주의 환상호흡이 돋보이는 커플컷이 공개됐다.

    지난달 26일 2차 티켓박스를 오픈한 뮤지컬 '오케피'는 약 한 달이 남은 시점에도 상위권 예매 랭킹을 유지하는 등 많은 이슈를 몰고 왔다.

    제작사 샘컴퍼니는 11월 26일 공식 SNS를 통해 오만석과 윤공주의 사진을 게재했다. 두 사람은 극중 오케스트라의 중심을 이끄는 컨덕터와 반전매력의 하프연주자로 각각 분한다.

    지난 25일 언론에 첫 선을 보인 연습실 공개행사에서 '굳은살에 대한 고찰'이라는 넘버를 시연하며 어디로 튈지 모르는 극강 케미를 선사했다. 

    이 곡은 오케스트라 연주자들마다 악기를 많이 사용하는 부위에 굳은살이 생긴다는 내용을 유쾌하게 이야기하고 있는 곡이다. 컨덕터 오만석의 착각과 망상 속 이야기를 극적으로 표현한 장면이며, 특유의 개그코드가 단연 돋보였다.

    한편, 뮤지컬 '오케피'는 무대아래 오케스트라 연주자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지만 각 인물이 가지는 고민과 성장을 통해 평범한 모든 사람들이 공감하고 따뜻한 위로를 받을 수 있는 작품이다.

    쌍천만 배우 황정민을 비롯해 오만석, 서범석, 윤공주, 린아, 박혜나, 최재웅, 김재범 등 화려한 캐스트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12월 18일부터 LG아트센터에서 개막한다.

    ['오케피' 오만석 윤공주, 사진=샘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