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파 운동권, 간첩 포섭의 원천으로 활용돼""종북주사파 자금줄 원천 차단헤야"
  • 대한민국 안보에 위협이 되는 간첩.
    이들을 뿌리 뽑기 전, 주사파를 먼저 손 봐야 한다.
    주사파 운동권은 스스로 간첩이 되거나, 간첩 포섭에 중대한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유동열 <자유민주연구원> 원장은 "올해 초 적발된 제주간첩망(ㅎㄱㅎ), 창원지하망과 민노총 침투 간첩망의 구성원은 하나같이 주사파 운동권 출신이다. 이들 대부분 주사파 성향의 운동 조직에서 적게는 15년 많게는 30년 이상 활동한 자다. 또 북한이 우리 사회 내 지하간첩망을 구축하기 위해 주사파 진영을 간첩 포섭의 원천으로 활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주사파란 1980년 중반부터 세력을 떨친 우리나라 운동권으로, 김일성의 '주체 사상'을 지도 이념과 행동지침으로 삼는다.
    이들은 대한민국을 부정하고 북한 김씨 집단을 미화하며 찬양하는 집단이다.
    또 대한민국 정권(특히 보수정권)을 타도 대상으로 삼는다.
    일부 몰지각한 언론사들은 이들을 민주화 세력으로 포장해준다.
    하지만 주사파가 우리 사회에 끼치는 폐해는 매우 크다. 

    주사파 운동권 출신들은 대한민국 안보에만 해를 끼치는 것이 아니다.
    주사파 운동권은 국회에 진입한 뒤 사회 전방위로 악영향을 끼치는 행위를 일말의 부끄럼없이 자행한다.
    '독재 타도'를 외치며 민주화 세력으로 미화된 이들은 '독재자'보다 더한 권력 횡포를 부리며 우리 사회에 '암'같은 존재가 되었다.
    주사파 출신 운동권들은 ▲뇌물 ▲성폭행 ▲댓글 및 통계 조작 ▲대형 부동산 및 금융 비리 ▲ 돈봉투 살포 등 여러 스캔들에 연루되어 있다.
    심지어 조폭들과 결탁했다는 의혹도 뉴스에 여러 차례 보도됐다.

    따라서 '색깔론'이니 '안보팔이'라는 몰상식한 주장은 무시하고, 대한민국은 주사파와의 전쟁을 계속이어 가야 한다.
    이런 취지로 <주사파의 실체와 해체 전략> 세미나가 지난 3일 <자유민주연구원>과 <주사파 진지전 대응포럼> 주최 아래 개최됐다.
    이날 사회는 조영기 <한반도선진화재단> 회장이 맡았다.

    첫 번째 발제자로 나온 민경우 <대안연대> 대표는 <주사파의 실태와 대안>에 대해 발표했다.
    그는 전 <조국통일범민족연합(범민련)> 남측 본부 사무처장 출신으로, 20년 이상 주사파 활동하다 전향한 인물이다. 

    민경우 대표는 "주사파는 한국사회 기저에 흐르는 저항적 민족주의, 민중중의를 배경으로 태동하고 발전한 기형적인 사상이다. 그것을 넘어서기 위해서는 역사와 현실에 대한 보다 차분한 대응이 필요하다. 긴 역사적 안목을 둔 사상 계몽 운동을 제안한다"고 제언했다.

    두 번째 발제자로 나온 유동열 <자유민주연구원> 원장은 주사파의 반(反) 대한민국 사회주의 혁명 획책이 더욱 강화할 것으로 전망했다.

    유 원장은 "김정은 정권이 건재하는 한 대남적화전략에 근본적인 변화가 없고, 북한은 적화통일 완성을 2000년대 목표로 설정했다. 이에 국내 주사파는 윤석열 정부의 정권기반을 무력화하고 타도하는데 집중하고 있다. 따라서 대남전략의 하위체계이자 남한혁명의 비대칭전력인 주사파 역량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그는 이어 주사파를 자유민주체제라는 뚝에 구멍을 내 붕괴시키려는 내부의 적이라고 규정하며, 주사파 해체 방안으로 세 가지를 제안했다.

    첫 번째 방안은 주사파의 지도 이념을 무력화시키는 사상 와해다.
    유 원장은 "주사파 세력의 주체사상과 선군사상 및 김정은 주의를 제거해야 한다. 주사파들의 사상적 토대를 무력화시킬 구체적인 프로그램이 마련되어야 한다"고 목소리 높였다.

    두 번째는 조직의 무력화로, 유동열 원장은 "조직의 무력화란 주사파의 공개조직 뿐만 아니라 배후에서 실질적으로 조종하고 있는 지하 지도부를 무력화시켜야 한다"고 피력했다. 

    마지막으로 유 원장은 주사파 운동의 동력이 되는 자금을 차단시켜야 한다고 역설했다.

    뒤이어 첫 번째 토론자로 나온 정구영 <한국통합전략연구원> 부원장은 주사파 해제를 위한 세가지 제언을 했다.

    첫 번째로 "헌법을 파괴하기 위한 간첩단과 지하 조직이 혼재되어 있는 정당에는 일체의 국고 지원을 중단할 수 있도록 법률을 개정해야 한다"고 역설했다.

    두 번째로는 "노동현장에서 벌어지는 건설노조 삥 듣기, 노조원에 일자리 박탈 위협 등으로 탈법·불법 행위에 대한 엄정한 사법처리가 이뤄줘야 한다. 그리하여 생산 현장이 주사파 세력의 자금을 확보하고 세력을 모으는 장이 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 했다.

    세번째로는 "주사파의 논리가 가미된 역사교과서 등을 바르게 수정하여 청소년들이 배울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힘줘 말했다.

    두 번째 토론자로 나온 이동호 <자유수호분과> 위원장은 "촛불민주주의는 사실상 인민민주주의의 선동형 구호다. 민주주의로 포장을 하기 때문에 국민들이 헷갈릴 수 있다. 주사파의 정체를 밝히고, 이들에 대한 만행을 지속적으로 폭로해야 한다. 그러면 이들과의 전쟁에서 우리가 승리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 번째 토론자로 나온 박주현 <NK개발연구소> 부소장은 북한을 정부를 참칭하고 국가를 변란할 목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반국가단체라고 규정했다.
    그러면서 "북한은 적화통일을 실현하기 위해 주한미군철수, 국가보안법 철폐, 소위 자주·민주·통일 투쟁을 전개해야 한다고 선동한다.
    이러한 주장에 동조하여 활동하는 남한 내 북한 추종세력들이 주사파"라며 대표적인 주사파 사건인 ▲왕재산 사건 ▲이석기 주도 지하혁명조직 RO 등을 언급했다.

    그는 마지막으로 "북한 대남전략전술 등 전문 지식, 종북 주사파 계보 파악 색출하는 등 전문성을 가지고 독자적인 수사 시스템을 추진할 수 있는 안보수사본부가 반드시 신설되어야 한다. 또 안보수사 인원을 확충해야 한다"고 목소리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