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바리톤 김주택 뮤직 라이브러리 Act 2. La Vocal' 포스터.ⓒ위클래식
    ▲ '바리톤 김주택 뮤직 라이브러리 Act 2. La Vocal' 포스터.ⓒ위클래식
    바리톤 김주택이 5월 22일 오후 5시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바리톤 김주택 뮤직 라이브러리 Act 2. La Vocal'을 개최한다.

    공연은 지난해 11월 진행됐던 '바리톤 김주택 뮤직 라이브러리 Act 1. The Classic'을 뒤잇는 두 번째 '음악 도서관'으로, 김주택이 직접 구성한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오페라 아리아와 오케스트라 연주에 무게를 뒀던 지난 공연과 달리 이번 무대에서는 테너 존노, 베이스바리톤 길병민이 함께 하며 김주택이 직접 엄선한 오페라 작품의 아리아, 이중창, 삼중창 등을 들려준다.

    세 사람은 베르디, 로시니 등 익숙하면서도 아름다운 오페라 곡들을 노래해 남성 보이스의 정수를 선사한다. 부제도 'La Vocal(라 보컬)'로서 그들의 목소리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곡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연주는 김광현 지휘자가 이끄는 코리아쿱 오케스트라가 맡는다.

    '바리톤 김주택 뮤직 라이브러리 Act 2. La Vocal'은 15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과 예술의전당 홈페이지에서 일반 예매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