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향·페이퍼아트·일러스트 등 주제…총 4회 걸쳐 비대면 특강 진행
  • ▲ '2021, 수요일에 만나요' 포스터.ⓒKT&G 상상마당
    ▲ '2021, 수요일에 만나요' 포스터.ⓒKT&G 상상마당
    복합문화예술공간 KT&G 상상마당이 온라인 비대면 무료 특강 '2021, 수요일에 만나요'를 4월부터 6월까지 총 4회 진행한다. 

    '수요일에 만나요'는 코로나19로 야외 활동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 조향, 페이퍼아트, 일러스트 등 각 분야 전문가의 온라인 강연을 시청하며 무상으로 제공받은 재료들로 손 쉽게 체험할 수 있다.

    4월 28일 '내 몸에 딱 맞는 향기 입기' 편은 퍼퓸아티스트 J.LUR와 함께 자신에게 어울리는 향을 찾아 룸퍼퓸으로 만들어 본다. 이어 5월 26일 '종이로 만나는 나' 편은 일러스트작가 보은과 함께 평소 좋아하던 의류, 소품 등을 그리고 자르며 자신을 종이인형으로 형상화 하는 페이퍼아트 체험 시간이다. 

    6월 16일 '나는 나를 덕질한다' 편은 일러스트작가 정새움과 함께 아이패드 드로잉을 통해 자신만의 스티커와 스마트톡을 만든다. 6월 30일 '한 뼘 남짓, 나의 공간 그리기' 편은 여행만화가 쇼비와 함께 저마다 좋아하고 다시 방문하고 싶은 여행지를 그려본다.

    체험 재료가 담긴 박스를 열어보며 자신을 탐구한다는 의미를 담아 'Unboxing Me'라는 콘셉트 아래 기획된 '수요일에 만나요'는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줌(ZOOM)을 통해 각일 오후 2시부터 3시간씩 열린다. 

    특강 수강생은 회차당 10명의 수강생을 KT&G 상상마당 아카데미 인스타그램에서의 기대평 이벤트를 통해 4월 3일부터 당첨자 선정 방식으로 사전 모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