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CGV, 미소지기 '근무환경 UP' 시키는 'CS교육 소통의 장’ 개최

입력 2016-04-29 15:18 수정 2016-04-29 15:44

▲ ⓒCGV 홈페이지 제공

 

 


CGV가 미소지기들의 더욱 나은 근무환경을 제공하고자 노력 중이다.

CGV는 지난 28일 경기도 일산의 극장운영 전문가 양성센터 CGV UNIVERSITY에서 서울 선임 미소지기 대상으로 'CS교육 소통의 장'을 개최했다.

이는 고객 접점인 현장에서 CGV를 대표하는 얼굴로 활동하는 미소지기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기 위해 그간 극장 단위로 진행한 미소지기 간담회와는 별도의 자리를 마련한 것.

CGV UNIVERSITY는 해당 자리에서 CS교육과 미소지기 사기 진작을 위한 동기 부여 프로그램에 대해 설명하고 의견을 구하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최근 개편 계획으로 트렌디 하면서도 편안한 트레이닝 스타일로의 유니폼을 갖출 것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트레이닝 스타일 유니폼은 미소지기가 최소한의 위생과 청결 등 용모 단정을 유지하면서도 두발, 신발, 화장 등 각자의 개성과 자유로움을 추구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이와 함께 동기 부여 프로그램은 CS Star(서비스우수업체 체험), ONLYONE Star(미소지기 간 화합 및 리프레시의 장) 등을 소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CGV는 지난 2013년 약 5천 여명의 미소지기 근무형태를 아르바이트에서 무기계약직으로 전환해 보다 나은 근로 안정성을 꾀한 바 있다.

또 극장이나 매점에서 사용 가능한 차감 없는 마일리지 제도를 운영함은 물론, 4대 보험 가입, 매월 10회 영화관람 기회제공, 학자금 대출이자∙경조금 지원, 자기계발 프로그램 지원, 우수 미소지기에 대한 장학금 및 연수 기회 등의 혜택을 제공 중이다. 특히 우수 미소지기의 경우, 직원 채용 지원 시 서류전형을 면제하고 있다는 점이 직원의 사기를 더욱 북돋우고 있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구·경북

메인페이지가 로드됩니다.

로고

[단독] 박성중·한무경·최형두·최춘식·박형수… 국민의힘 '文 태양광비리특위' 5명 명단

[단독] 박성중·한무경·최형두·최춘식·박형수… 국민의힘 '文 태양광비리특위' 5명 명단

국민의힘이 '태양광비리진상규명특별위원회'에서 활동할 의원 5명을 선임한 것으로 26일 확인됐다.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등 태양광 관련 상임위원회를 비롯해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법제사법위원회 등 다방면으로 구성해 문재인정부 5년간 태양광사업 관련 각종 의혹..

뉴데일리TV

칼럼

특종

미디어비평

제약·의료·바이오

선진 한국의 내일을 여는 모임. 한국 선진화 포럼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