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사진=방송영상캡처
‘아름다운 당신’ 강은탁이 정애리의 ‘이소연과 만나지 말라’는 말로 혼란에 빠졌다.
11일 오후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극본 박정란, 연출 고동선 박상훈)에서는 하진형(강은탁 분)이 차서경(이소연 분)의 어머니 조영선(정애리 분)과 만나 대화를 나누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영선은 “난 내 딸이 아내가 있는 사람이랑 만나는거 용서 못해요. 일을 같이하면 만날 수 밖에 없다”며 “우리 서경이가 휘말리는 거 싫다. 복잡한 남자랑 만나는 것도 싫다”고 단호하게 진형과 서경, 두 사람의 만남을 반대했다.
진형은 “그런 복잡한 문제는 곧 끝난다. 나랑 서경씨를 믿고 기다려 달라”고 부탁했다.
하지만 영선의 생각은 달랐다. 그는 “설사 그 복잡한 문제가 해결된다 해도 두 사람이 만나는건 반대한다. 우리 서경이 애 엄마다. 나중에 결혼까지 생각할 수 있냐?”고 물었고, 진형은 “아직은 거기까지 생각해보지 않았다. 당연히 그래야한다고 생각한다”고 답했다.
이에 영선은 “그쪽 부모님은요? 애 딸린 서경이 부모님이 좋아하겠느냐. 우리 서경이 상처가 많은 아이다. 서경이를 사랑한다면 시작하지 마라”고 말했다.
이날 강은탁은 사랑하는 여자를 두고 놓아주는 것이 옳을지, 계속 만나는 것이 옳을지 고뇌에 빠진 진형으로 완벽 분했다. 중간 중간 정애리의 대사를 상기하며 혼란에 빠진 감정연기를 진지한 표정연기로 표현해내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한편 '아름다운 당신'은 갈등을 통해 가족이라는 울타리 안에서 사랑과 용기, 치유와 구원을 배워가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