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늘의 띠별 운세ⓒ뉴데일리
    ▲ 오늘의 띠별 운세ⓒ뉴데일리

    2015년 11월 30일 月요일(음력 10월 18일) 당신의 운세는?, 오늘의 띠별 운세를 공개한다.

    이날 녹유선생은 '오늘의 띠별 운세'를 통해 돼지띠는 금전운이 100점으로 매우 좋은 운세이기에 소신 있는 투자와 거래를 통해 금전적인 이득을 기대해볼 수 있겠다. 또 뱀띠, 말띠, 개띠는 애정운이 매우 좋다. 반면 쥐띠는 금전운이 낮은 편으로 가급적 지출을 줄이고 금전 손해에 유의해야겠다.이와함께 쥐띠는 동족으로 가면 좋은 일이 많이 생길 운명이라고 '띠별운세'는 전했다.


    다음은 녹유선생의 '오늘의 띠별 운세'다.

    - 쥐(子)띠: 훌쩍 커진 성장에 박수가 끝이 없다. (애정운70, 금전운45,좋은방향 동)
    - 소(丑)띠: 헛으로 하지 말고 진심을 담아보자. (애정운55, 금전운65, 북동)
    - 범(寅)띠: 냉정한 현실에 세상을 배울 수 있다. (애정운45, 금전운55, 북서)
    - 토끼(卯)띠: 메말랐던 가슴에 사랑이 다가선다. (애정운90, 금전운90, 남동)
    - 용(辰)띠: 확신 가는 곳에 시작을 서두르자. (애정운80, 금전운85, 남)
    - 뱀(巳)띠: 부족한 경험이 한숨을 불러온다. (애정운95, 금전운50, 남서)
    - 말(午)띠: 목표를 위한 희생은 감수해보자. (애정운95, 금전운75, 동)
    - 양(未)띠: 감출 수 없는 섭섭함이 밀려온다. (애정운85, 금전운95, 동)
    - 원숭이(申)띠: 부끄럽지 않은 결과에 만족하자. (애정운80, 금전운80, 서)
    - 닭(酉)띠: 미운 정 고운 정 사랑이 깊어간다. (애정운75, 금전운55, 북서)
    - 개(戌)띠: 곳간에서 인심난다 넉넉해야 한다. (애정운95, 금전운95, 북동)
    - 돼지(亥)띠: 사랑도 우정도 한 뼘쯤 자라난다. (애정운80, 금전운100, 남서)

    한편 네티즌들은 "오늘의 띠별 운세를 보니 뱀띠와 말띠가 요즘 좋네?", "오늘 띠별 운세는 무엇으로 찾아내는 것일까?", "별자리운세와 띠별운세 중 어느 운세가 정확할까?", "요즘은 별자리운세도 재미있더라, 별자리운세로 보면 어떤 띠가 좋을까?", "하지만 오늘의 띠별 운세, 별자리 운세 등 오늘의 운세는 모두 인생의 참고용이다. 최선을 다하다보면 오늘의 운세도 바꿀수 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오늘의 띠별 운세=녹유선생 / nokyou33@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