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방송영상캡처
    ▲ 사진=방송영상캡처
     

       

    ‘아름다운 당신’ 강은탁이 고뇌에 빠졌다.

    27일 오후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극본 박정란, 연출 고동선 박상훈)'에서는 서경(이소연 분)과 진형(강은탁 분)이 부딪히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불륜녀 취급을 받은 서경은 진형을 불러 "왜 이렇게 사람을 처참하게 만들어요? 내가 하진형 씨 불륜녀라는 거예요?"라고 화를 내고, 진형은 미안하고 비참한 마음에 힘들어한다.

    진형은 “저하고 있으면 힘들지도 모른 다는 생각이 들어서 보내드리는 거예요”라며 서경을 떠나보낸다. 이후 진형은 홀로 술을 마시며 서경에 대한 마음 때문에 괴로워한다.

    이후 진형의 번호로 걸려온 전화를 받은 서경은 진형이 잔뜩 술에 취해 쓰러져있다는 소식을 전해 듣고, 급히 달려간다. 서경은 "진형 씨, 정신 좀 차려봐요"라고 그를 깨우고 진형은 서경을 보고 당황한다.

    정신을 차린 후 서경을 마주한 진형은 “이렇게 비참할 수가 없어요. 이렇게 부끄러운 모습을 보이고도 서경시랑 같이 일을 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라며 답답한 심경을 털어놓는다.

    이날 강은탁은 이소연 앞에서는 화가 난 감정을 억누르는 고도의 감정 연기를 선보였으며, 홀로 술을 마시며 복잡한 심경을 깊은 내면 연기로 표현해내 시청자들의 애틋함을 자아냈다.

    ‘아름다운 당신’은 가족의 따뜻한 면모와 주변 인물들의 건강한 이야기. 여러 갈등이나 삼각관계, 미혼모 소재 등 자극적이거나 뻔한 부분이 없는 건 아니지만 ‘막장’보다는 공감을 선사할 드라마로 안방 시청자들의 짙은 공감과 잔잔한 감동을 그려낸다.

    한편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 매주 월~금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