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문샷 ⓒ문샷
YG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이 런칭 1주년을 맞이했다.
런칭 1주년을 맞이한 '문샷'은 오는 22일부터 4일간 ‘moonshot 1st anniversary'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기간 동안 문샷은 제품 구매 시 18,000원 상당의 ‘문샷 마스크팩’ 정품을 증정하며, 매장에서 문샷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웨이보)를 팔로우 한 뒤 인증하면 ‘문샷 미니 토끼’를 증정한다.
문샷은 현재 5개의 온,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블로거들 사이에서 입소문난 브랜드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문샷은 LA-런던-파리 글로벌 캠페인 영상과 함께 YG의 괴물신인 IKON과의 콜라보레이션, 뷰티아이콘 정유진의 문샷제품 사용 등 다양한 마케팅으로 트랜디한 2030 여성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빅뱅, 2NE1, 에픽하이, IKON이 소속된 YG의 SPIRIT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문샷'은 단순히 예쁘게 가꾸는 화장품 보다는 자신의 개성을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브랜드로 카테고리파괴, 독특한 질감, 컬러의 그라데이션, 롱 라스팅 등을 앞세워 국내와 해외고객의 시각을 사로잡는 등 점차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