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도미노피자, CGV, 스타벅스, 던킨도너츠
    ▲ ⓒ도미노피자, CGV, 스타벅스, 던킨도너츠

     


    1일 국군의 날

    1일 국군의 날, 군인들을 위한 혜택들 무엇?


    매해 10월 1일 국군의 날을 기념하고 있는 가운데 올해 국군의 날에 진행되는 할인 행사가 있어 시선을 모으고 있다.

    먼저, '스타벅스'에서는 내년 9월 30일까지 현역 군인이 매장 방문을 하면 '오늘의 커피' 톨 사이즈를 무료로 제공한다. 추석 맞이 대통령 특별 휴가증과 부대에서 제공받은 쿠폰을 제시하면 된다.

    SPC그룹도 행사에 동참한다. 특별 휴가증과 무료 쿠폰을 제시하면 '파리바게뜨'에서는 '단팥크림 코팡 또는 단팥빵'을, '배스킨라빈스'에서는 '싱글레귤러 아이스크림'을, '던킨도너츠'에서는 '글레이즈드 도넛'을 각각 1개씩 제공한다. 이 행사 역시 내년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도미노피자는 '히어로즈 데이(Hero's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행사는 국군의 날(10월 1일), 경찰의 날(10월21일), 소방의 날(11월9일)에 해당 직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도미노피자의 모든 피자를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 혜택은 방문포장 주문시 받을 수 있다. 

    한편 문화 혜택도 눈길을 끌고 있다. CGV는 군 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담은 군대 키트(Kit)를 마련해 곰신(군인의 여자친구)을 대신해 꾸니(군인)에게 보내준다. 꾸니에게 선물을 보내길 원하는 곰신들은 1일까지 CGV 홈페이지에 신청하면 된다. 총 100명을 추첨해 군부대로 직접 군대 킷을 발송한다.

    또 장병을 포함한 동반 3인까지는 2D 영화를 6000원에, 3D 영화를 1만원에 관람할 수 있다. '오징어 콤보' 세트는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휴가증, 외출증, 외박증 중 하나와 신분증을 제시하면 된다. 이는 내년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