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천희 전혜진 ⓒ코스모폴리탄
    ▲ 이천희 전혜진 ⓒ코스모폴리탄
    추석특집영화 '개를훔치는완벽한방법'에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개를훔치는완벽한방법'에 출연한 배우 이천희도 덩달아 눈길을 끌고 있다. 이 가운데 이천희의 아내 전혜진에게도 관심이 쏠렸다.

    이천희-전혜진 부부는 과거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을 통해 커플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사진 속 이천희와 전혜진은 한 편의 영화같이 몽환적인 느낌을 연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날 인터뷰에서 이천희는 전혜진의 첫인상에 대해 "빈틈없고 똑 부러져 보였는데 알고 보니 덜렁대기도 하고 쿨한 면이 있는 것 같다. 드라마 종영 후 자꾸 생각이 나서 그때서야 내가 좋아한다는 것을 알았다”고 말했다.

    또한 “임신과 결혼이 전혜진의 자유분방한 소녀 같은 캐릭터를 변하게 하지 않도록 지켜주고 싶다”고 바람을 드러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천희 전혜진 잘어울려" "이천희 '개를훔치는완벽한방법'에 출연했구나" "전혜진 예쁘다" "이천희 전혜진 예쁜커플"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29일 오후 1시 55분 KBS1에서는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이 전파를 탈 예정이었다. 그러나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은 아무런 공지 없이 이날 오전 10시 40분에 방영된 것. KBS는 아직 별도로 사과문을 발표하지 않은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