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의 신인그룹 ‘아이콘(iKON)'이 팬미팅에서 특별한 추첨행사를 진행한다.
아이콘은 오는 9월 30일 오후 6시 서울 중구 명동 롯데백화점 영플라자에서 팬미팅을 연다.
아이콘은 팬미팅에서 포토월, 무대인사를 가진 후 직접 '데뷔콘서트 SHOWTIME'의 VIP티켓을 추첨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YG가 론칭한 뷰티 브랜드 '문샷'은 프라비잇 특전 응모 이벤트로 이번 아이콘의 데뷔콘서트 VIP 티켓을 제공한다.
VIP티켓은 아이콘 데뷔콘서트'SHOWTIME'의 비공개리허설 관람, 본공연 그리고 미니 팬미팅 참석이 가능한 티켓이다.
이번 ‘문샷(moonshot)’&‘아이콘(iKON)’ 팬미팅에서 추첨하는 VIP 티켓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문샷 공식홈페이지(www.moonshot-cosmetics.com)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콘(iKON)’은 지난 15일 ‘취향저격’을 발표한 후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점령, 미국 빌보드에서 ‘2015 주목해야 할 케이팝 아티스트 TOP5’에 1순위로 소개되는 등, 곧 열릴 데뷔 콘서트도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취향저격’은 아이콘만의 색깔이 묻어나는 감성힙합으로 21일 기준 국내 음원사이트 멜론, 벅스, 지니,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몽키3 음원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지난 15일 이후 6일동안 1위를 유지하는 놀라운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