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양수진ⓒ양수진SNS
    ▲ 양수진ⓒ양수진SNS

    한국 최고의 프로야구선수 유희관과 3개월째 열애중인 미녀골퍼 양수진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다. 이같은 상황에서 역술가들은 양수진의 운세에 큰 관심을 보인다.

    뉴데일리스타에 운세를 연재하고 있는 녹유선생은 8일 "1991년 8월 9일생인 양수진은 양띠로 8일 운세로 보자면 '바늘방석 어색한 만남이 생겨난다'로 돼 있다"며 "아마도 갑작스런 만남 보도에 둘 당황해서 이같은 운세가 나올수도 있다"며 "하지만, 곧 안정을 찾으면 둘 모두에게 매우 유익한 만남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또 다른 역술가는 "8일만 보자면 미혼자들의 이성운이 좋은 날이다. 밤이 되면 인연의 끈이 이어지니 오래도록 즐겁다"로 말해, 상반된 의견을 제시하기도 했다.

    유희관과 열애중인 양수진은 아마추어 시절부터 국가대표를 지내며 우승을 휩쓴 실력파 골프선수. 유희관과 열애중인 양수진은 지난 2008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에 입회하면서 프로 생활을 시작했고, 현재 양수진는 한국여자프로골프를 대표하는 미인 골퍼 중 한 명으로 손꼽힌다.

    특히 양수진은 실력만큼이나 뛰어난 패션 센스로도 유명하다. 유희관과 열애중인 양수진은 KLPGA 홍보 모델로도 활동했으며, 자신이 직접 디자인 한 의상을 입고 경기에 출전한 바 있다.

    한편 녹유선생이 공개한 2015년 9월 8일 火(음력 7월 25일) 오늘의 운세는 다음과 같다.

    이날은 용띠와 돼지띠는 금전운이 100로 운수가 좋다. 한편 소띠는 애정운이 50이므로 각별히 조심해야겠다.

    쥐(子)띠 : 특별한 약속에 만감이 교차한다. (애정운80, 금전운90, 서)
    소(丑)띠 : 자녀 대견함에 흐뭇한 박수가 온다. (애정운50, 금전운50, 남동)
    범(寅)띠 : 남의 입이 배부르니 절로 신이 난다. (애정운95, 금전운85, 남)
    토끼(卯)띠 : 태산 같던 걱정은 내려놓을 수 있다. (애정운90, 금전운90, 북서)
    용(辰)띠 : 목표로 했던 일에 초석이 마련된다.  (애정운80, 금전운100, 북동)
    뱀(巳)띠 : 정성이 더해진 깜짝 선물이 온다. (애정운70, 금전운85, 북)
    말(午)띠 : 두둑해진 지갑에 연신 웃음이 난다. (애정운100, 금전운75, 남동)
    양(未)띠 : 바늘방석 어색한 만남이 생겨난다. (애정운55, 금전운70, 동)
    원숭이(申)띠 : 걱정이 컸던 만큼 기쁨도 배가 된다. (애정운95, 금전운60, 서)
    닭(酉)띠 : 깊어가던 한숨에 반전을 불러온다. (애정운80, 금전운65, 북동)
    개(戌)띠 : 부딪히면 깨진다. 한 발 물러서자. (애정운75, 금전운95, 북)
    돼지(亥)띠 : 가장 많은 양보가 내일을 살찌운다. (애정운70, 금전운100, 서)

    운세=녹유선생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