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수린이 '포블링 페이셜 이온 솔루션' 전속 모델로 나섰다.
5일 밤 11시 50분에 방송된 현대 홈쇼핑에서는 하배런메디엔뷰티사의 피부미용제품 '포블링 페이셜 이온 솔루션' 특집이 전파를 탔다.
최수린은 늘씬한 몸매가 돋보이는 우아한 빨간색 드레스를 입고 쇼호스트와 함께 인사를 했다.
쇼호스트의 너무 관리를 잘하셨다는 말에 최수린은 환절기를 맞이해 요즘에 피부에 맞는 근본적인 관리법이 무엇이 있을지 생각해봐야 한다고 말했다. 해당 제품은 한달 12,900원, 무이자 10개월의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최수린은 직접 화장을 지우고 제품의 사용법을 상세히 설명하면서 시범을 보였다. '포블링 페이셜 이온 솔루션'은 미세 전류가 흐르기 때문에 피부의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효능과,턱 라인의 리프팅관리까지 해주는 제품이다.
또 원하는 부위에 대고 간편하게 문지르기만 하면 되는 편리함이 돋보인다.
쇼 호스트는 최수린의 브이라인 얼굴형을 옆에서 보고 감탄하며 관리 비법을 물었다.
'포블링 페이셜 이온 솔루션'은 이름 그대로 '이온의 원리'를 이용한 피부 미용기기다.
피부 속 노폐물을 클렌징하는 '스킨모드',화장품의 유효 성분 흡수를 도와주는 '영양공급모드', 플러스와 마이너스를 전환해 피부 건강을 도와주는 '리프팅모드' 3가지 기능을 가지고 있다.
최수린은 이날 방송에서 잡티와 모공이 없는 깨끗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뽐냈다.
한편,배우 최수린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울지 않는 새’에서 민하경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5일 밤 10시에 첫방송된 MBC 주말 드라마 '엄마'에서 심초희 역을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