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풍월주'의 감동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풍월주'의 주요 하이라이트 장면을 관객들이 자유롭게 사진과 영상으로 담을 수 있는 '운루주인콜'을 개최하는 것.
오는 11일 오후 4시 쁘띠첼씨어터에서 진행되는 '운루주인콜'에는 성두섭, 이율, 김대현, 김지휘, 윤나무, 김성철 등 전 출연진이 참석해 연의 주요 하이라이트 장면을 선보인다.
이날 참석한 관객들 누구나 자유롭게 사진과 영상촬영이 가능하다. 그 동안 공연을 관람하며 가슴 속에만 남겨두었던 '풍월주'의 진한 여운과 감동을 사진, 영상으로 남길 수 있어 의미를 더한다. '운루주인콜'은 2일 오후 4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누구나 신청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일 공개된 '너에게 가는 길'과 '너의 이유' 2편의 뮤직비디오를 시작으로 캐스트별 음원을 즐길 수 있도록 총 8편의 뮤직비디오가 다양하게 출시될 예정이다.
CJ MUSICAL 공식 페이스북과 유투브를 통해 공개된 '너에게 가는 길'은 서로를 지키기 위하여 다른 길을 선택하는 주인공 열과 사담이 부르는 노래로 열&사담 역의 성두섭, 이율, 김대현, 김지휘, 윤나무, 김성철 6인 전원이 함께 불러 관객들에게 색다른 감동을 전한다.
또, '풍월주'를 통해 새롭게 남자다운 모습으로 연기변신을 시도하는 '열' 역할의 신예 김대현이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부른 '너의 이유' 영상도 공개돼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제작사 CJ E&M 공연사업본부는 "리딩공연 때부터 '풍월주'를 향한 관객들의 열렬한 지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운루주인콜'과 다양한 페어의 뮤직비디오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이를 통해 '풍월주'에 대한 애정과 관심이 더욱 커질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뮤지컬 '풍월주'는 지난 2012년 성공적인 초연이래 독특한 소재, 서정적인 음악, 슬프고도 애절한 스토리로 호평을 받은 작품이다. '고대 신라시대 남자기생 풍월'이라는 참신하고 독특한 소재를 바탕으로 풍월인 열과 사담 그리고 진성여왕의 얽히고 설킨 운명을 그린다.
오는 9월 8일 쁘띠첼씨어터에서 개막하는 뮤지컬'풍월주'는 2일 오후 2시에 2차 티켓을 오픈한 가운데, 공연티켓 1+1 지원사업으로 선정돼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1+1 티켓 구매는 온라인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1인당 최대 4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뮤지컬 '풍월주' 6인 포스터, 사진=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