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LC 공식트위터
    ▲ ⓒCLC 공식트위터
    걸그룹 씨엘씨(CLC)의 멤버 최유진이 '진짜사나이'에 출연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최유진이 최근 국군 장병들에게 보내는 특별한 응원편지를 공개해 화제다.

    최유진이 속한 씨엘씨 공식 SNS를 통해 최근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을 경험하며 철이든 유진 양! 국군장병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손편지를 썼습니다" 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종이 한 켠 빼곡히 편지를 써 내려가고 있는 최유진의 모습과 함께 직접 쓴 정성스런 손편지 전문이 담겨있다.

    최유진은 편지를 통해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 편으로 훈련과 생활을 직접 경험해보고 국군장병 여러분들이 고된 훈련과 투철한 애국심으로 나라와 국민을 지키고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됐다”고 전하며 “짧은 기간 실제 훈련 일부를 경험했을 뿐이지만 여러분이 계셔서 든든하고 감사한 마음이다”라는 메시지로 이 시대 ‘진짜 사나이’들의 노고에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이후 군대식 ‘다나까’ 표현법으로 서툴게 써 내려간 편지에서 최유진은 “요즘 연일 보도되는 소식들을 보며 어려운 시기 나라를 지키는 국군장병들께 다시 한번 감사하다는 말씀을 꼭 전하고 싶었다”며 여리기만 한 걸그룹 이미지와 반전되는 의젓한 속내로 훈훈함을 더했다.

    편지 말미 최유진은 “국민의 한 사람, 그리고 여군의 한 사람으로 국군장병들을 항상 응원하겠다. 파이팅!”이라며 진정한 ‘군인정신’을 담은 응원의 한마디까지 빼놓지 않았다.

    한편 최유진은 2015년 새롭게 시작한 MBC 일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편’에 새롭게 합류, 최연소 출연진이자 유일한 아이돌 멤버로 참가해 남다른 주목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