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효린,지코,팔로알토ⓒ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효린X 지코 X 팔로알토가참여하는 슈퍼 힙합 프로젝트의 단체화보가 드디어 공개됐다.씨스타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에 "효린X지코X 팔로알토의 슈퍼 힙합 프로젝트! 단체화보컷을 공개합니다! 8/26 'TOP OF TOP' 세 아티스트들의불꽃조우를 기대해주세요! COMING SOON #팔로알토 #지코 #효린 "라는 글과 함께 화보를 올렸다.
사진 속에는 올블랙 의상을 감각적으로 소화해낸 지코와, 효린, 팔로알토가 의자에 앉아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로 카메라를 노려보고 있다.
강렬한노란색 배경과 올블랙의 의상 그리고 범상치 않은 아우라를 풍기는 세 뮤지션들의 모습이 어우러지며 공개와 동시에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올블랙 최고다", "더 이상 없을 최고의 콜라보레이션","이렇게 한팀으로 활동해주시면 안되나요 ㅠㅠ", "클래스 장난아니다", "8월 26일!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 라는 댓글로 열렬한 환호를 보였다.
씨스타의 리더 '효린'은올 여름 'SHAKE IT(쉐이크 잇)'으로 국민 걸그룹의저력을 과시했고 지코와 팔로알토는 케이블채널 엠넷 '쇼미더머니4'에서같은 팀으로 출연중이다.
힙합씬 NO.1 YOUNG BLOOD 프로듀서인 '지코'와 정통파 힙합으로 팬들과 평단의 지지를 받고 있는 하이라이트레코즈의 수장 '팔로알토'의 만남은 가장 눈에 띄는 조합으로‘쇼미더머니4’ 매회마다 가장 핫한 이슈를 만들어내고 있다.
한편, 씨스타 효린과 지코, 팔로알토가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다크팬더(DARK PANDA)'는 8월 26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