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박정현ⓒ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방송화면 캡처
    ▲ 박정현ⓒ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방송화면 캡처
     

    가수 박정현이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의 새로운 멤버로 합류,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정현은 지난 9일 오후 11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 프로그램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 모습을 드러냈다. 박정현은 고양국제고등학교를 찾았고, 그 외에도 강남 오정연 손호준 김정훈 안내상 승희(파이브돌스) 등의 학교생활 체험이 전파를 탔다.

    박정현은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를 통해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진짜 매력을 발산했다. 박정현은 아담한 체구에 절대 동안 포스를 뽐내며 가요계의 요정답게 교복이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보였다.

    또 미국 아이비리그 컬럼비아 대학교에서 영어영문학 전공을 졸업한 박정현은 방송에서 4.213이라는 뛰어난 졸업 학점까지 밝혀 이번 학교생활에 기대감을 높였다.

    박정현은 영어수업에서는 유창한 영어 실력과 적극성으로 수업시간에 뛰어난 실력을 드러냈으며, 토론시간에는 함께하는 학우들을 주도하여 토론실력을 뽐내 가요계의 '뇌섹녀'(뇌가 섹시한 여자)다운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음악 시간에 민요를 부르게 된 박정현은 학교생활에서 처음으로 '멘붕'을 경험했다. 그럼에도 박정현은 민요를 자신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해 음악 선생님의 칭찬을 끌어냈다.

    한편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 출연 중인 강남은 이전에 한 인터뷰에서 "박정현 선배님이 이상형이에요. 정말 누나 같은 사람이랑 결혼하고 싶어요"라고 밝힌 바 있다. 때문에 박정현과 강남이 함께 학교생활 하면서 보여줄 두 사람의 케미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