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맹기용, 기성용 닮은꼴 등극?…‘얼마나 닮았길래...’

입력 2015-06-06 06:17 수정 2015-06-06 06:19

요리 연구가 맹기용이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가운데 과거 그의 사진이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맹기용은 과거 자신의 페이스북에 “촬영 끝. 역시 화장발이 최고”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맹기용은 자동차 안을 배경으로 회색 셔츠를 입고 환한 미소를 지었다. 특히 그는 또렷한 이목구비로 준수한 외모를 자랑해 축구 선수 기성용과 닮은꼴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맹기용, 훈훈한 외모”, “맹기용 셰프, 팬이에요”, “맹기용, 응원합니다”, “맹기용, 닮은꼴 기성용”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맹기용은 지난 5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유쾌한 예능감을 뽐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전했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전·충청·세종

메인페이지가 로드됩니다.

로고

[단독] 박성중·한무경·최형두·최춘식·박형수… 국민의힘 '文 태양광비리특위' 5명 명단

[단독] 박성중·한무경·최형두·최춘식·박형수… 국민의힘 '文 태양광비리특위' 5명 명단

국민의힘이 '태양광비리진상규명특별위원회'에서 활동할 의원 5명을 선임한 것으로 26일 확인됐다.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등 태양광 관련 상임위원회를 비롯해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법제사법위원회 등 다방면으로 구성해 문재인정부 5년간 태양광사업 관련 각종 의혹..

뉴데일리TV

칼럼

특종

미디어비평

제약·의료·바이오

선진 한국의 내일을 여는 모임. 한국 선진화 포럼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