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민석 강예원 우결4 새 가상부부 확정!
-
-
- ▲ ⓒSNS
배우 강예원이 '우결4'에 오민석과 가상부부가 된 것이 화제가 된 가운데 자신의 SNS에 운동하는 모습을 공개해 화제다.
사진 속 강예원은 몸에 피트 되는 블랙과 레드가 조합된 요가복을 입고 잘록한 허리라인을 뽐내며 요가에 열중하고 있다. 또한 배우 강예원은 자신의 SNS를 통해 다이어트를 위해 '1일 1식'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배우 강예원은 영화 ‘연애의 맛’과 ‘해운대’, ‘퀵’ 등 다수 작품에서 섹시하고 성숙한 여배우의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최근 ‘진짜 사나이-여군특집’에 출연 미워할 수 없는 ‘구멍 병사’로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가상 남편인 오민석은 '미생’의 철강팀 강대리와 ‘킬미, 힐미’의 차기준으로 출연하며 카리스마 넘치고 냉철한 연기를 선보여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반전 매력 강예원과 4차원 엉뚱남 오민석의 만남으로 여태까지 ‘우결’ 가상부부들의 결혼 생활에서 볼 수 없었던 유일무이한 ‘케미’를 자랑할 것으로 예상된다. 새로운 커플로 투입된 오민석-강예원 두 사람은 오늘(4일) 제주도에서 첫 만남을 갖고 촬영을 진행 중이다. 두 사람이 새 커플로서 향후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강예원 오민석, 어떤 모습보여줄까 기대된다" "강예원 오민석, 안 어울리는 조합이네" "강예원 오민석 철강팀 강대리 결혼생활 궁금해" 등 다양한 반응을 선보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