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샤를 합시다2'에 양요섭에 이어 홍대광도 카메오로 나선다.

    양요섭은 오늘 (26일) 밤 11시 방송을 앞둔 ‘식샤를 합시다2(이하 식샤2)’ 16화에 깜짝 카메오 출연해 비스트 멤버이자 현재 구대영 역으로 큰 활약을 펼치고 있는 윤두준의 지원사격에 나선다.

    이 방송 분에서 양요섭은 윤두준의 친구이자 보험왕인 동명의 캐릭터 ‘요섭’으로 등장, 윤두준과 함께 현실과 드라마를 넘나드는 ‘절친 케미’를 드러낼 예정이다.

    특히 양요섭은 작은 역할임에도 윤두준의 내적 갈등에 불을 붙이는 주요 캐릭터로 활약하는 것은 것은 물론 ‘식샤를 합시다’ 시리즈에 없어서는 안될 ‘리얼 먹방’ 역시 도전할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를 한층 높이고 있다.

    홍대광 역시 특별출연을 확정하며 연기에 도전한다. 홍대광의 출연분은 6월 2일(화) 마지막화에 공개될 것으로 알려졌으나 극 중 어떤 역할로 등장할지는 밝혀지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단서는 홍대광 개인SNS에 공개된 사진 한장으로 사진 속 홍대광은 황혜림 역을 맡고 있는 황승언과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이다.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는 1인 가구와 '먹방'을 조합한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시즌2에서는 세종시로 삶의 터전을 옮긴 남자 주인공 구대영이 새로운 이웃들을 만나며 겪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최근 구대영(윤두준)-백수지(서현진)-이상우(권율)의 삼각관계가 절정에 이른 가운데 남은 3회분 방송에서는 어떠한 스토리가 기다리고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