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힙합 전사' 산이가 '마이리틀텔레비전'에 합류했다.

    산이는 9일 방송될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 3회분에서 '산 선생님의 힙합 클래스'라는 방제로 시청자들에게 1인 방송을 선보인다.

    백종원-김구라-AOA 초아-예정화와 함께 '1인 방송' 대결을 펼치며 '마리텔' 우승을 향한 열정을 폭발시키게 되는 것. 특히 산이는 요즘 불고 있는 '힙합 열풍'에 힘입어 다른 방송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힙합의 A부터 Z까지를 전달하며 시청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산이는 '산 선생님의 힙합 클래스'를 통해 그동안 방송에서 한 번도 드러내지 않았던 팔색조 같은 매력을 방출한다. 힙합의 4대 요소부터 랩에서 가장 중요한 라임 만들기, 생소한 힙합 용어 등 시청자들의 힙합에 대한 궁금증을 쏙쏙 해결해주는 것.

    또한 초보자들도 접하기 부담 없는 힙합곡을 직접 선곡, 비교하며 소개하는 등 쫄깃하고 알찬 '1인 방송'으로 제작진뿐만 아니라 인터넷으로 접속하는 시청자들에게도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더욱이 산이는 '1인 방송'을 하는 내내 앉았다 일어났다를 반복하며 '힙합 정신'을 온몸으로 표현해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이런 방송은 처음"이라며 '마리텔' 출연에 대해 남다르게 설레고 기쁜 마음을 드러냈던 산이는 힙합 할 때의 제스처나 본인이 실제 연습하는 방법 등을 설명하기 위해 한시도 쉬지 않고 움직였다. 

    뿐만 아니라 산이는 '힙합 클래스'를 위해 평소 공연을 함께하는 DJ와 특별게스트를 직접 초빙해 흥미를 높였다. 어렵다고 생각했던 힙합의 세계로 시청자들을 인도하게 될 산이의 '1인 방송'은 어떤 모습일지, '소통왕'다운 면모를 발산했던 백종원에 대적, 우승을 거머쥘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제작진은 "산이는 처음 참여하는 '1인 방송'에서 힙합에 대해 시청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다는 것에 기뻤다. '산 선생님의 힙합 클래스'라는 방제에 맞게 입체감 있는 아이템들로 신선한 자극을 선사할 산이의 1인 방송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3회는 5월 9일 토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마이리틀텔레비전' 산이, 사진=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