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삼 추출물, 카페인, 구아라나 3중 에너지 복합체 포함, 피부 활력 증진 및 컨디션 유지에 도움


  • 지치고 피곤한 남성 피부 에너지를 충전하고 활기를 부여하는 화장품이 출시됐다.

    <비오템 옴므>가 새롭게 선보인 [토탈 리차지(Total Recharge)] 라인은 인삼 추출물, 카페인, 구아라나의 3중 에너지 복합체와 비타민, 활성 스파 플랑크톤 등의 성분을 포함해 피부의 에너지를 빠르게 충전하고 활력을 증진시켜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토탈 리차지 라인은 클렌저, 토너, 모이스춰라이저, 아이 롤온 총 4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먼저 [토탈 리차지 웨이크 업 클렌저]는 피부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주고, 인삼과 민트 추출물이 피부에 에너지를 공급하고 피로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킨다. 또한 민트향이 기분까지 산뜻하게 만들어주며 활성 스파 플랑크톤이 포함돼 세안 후에도 당기는 느낌 없이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토탈 리차지 에너지 스타터 토너]는 클렌징 직후 피부가 활력과 보습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준비하는 단계에 사용하는 제품이다.

    인삼 추출물이 피부 피로를 완화시키고 상쾌한 텍스처가 바르는 즉시 수분감을 제공하며, 비타민 C와 B5 복합체를 포함해 매끄럽고 윤기 나는 피부결로 가꿔준다.

    [토탈 리차지 에너지 부스터 모이스춰라이저]는 인삼 추출물이 피부에 에너지를 공급하고, 카페인과 구아라나 성분이 활기를 부여함과 동시에 탄력을 증진시키는 제품이다.

    바르는 즉시 충전된 수분을 24시간 동안 유지하고 칙칙한 얼굴빛을 개선해 마치 단잠을 자고 일어난 듯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꾸준히 사용할 경우 피부에 지속적으로 힘을 실어 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눈가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는 [토탈 리차지 아이 롤온]은 카페인, 세리코사이드, 망간, 수분 복합체를 함유해 생생하고 건강한 눈가로 가꿔준다.

    메탈 패키지의 [롤-온(roll-on)] 어플리케이터가 장착돼 눈가에 원을 그리며 사용할 경우 눈가의 피로를 완화시키며 마사지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눈가에 닿는 메탈의 차가운 감촉이 쿨링 효과를 제공하며, 상쾌한 젤 플루이드 포뮬라가 눈가 피부에 가볍게 스며들어 건강하고 산뜻하게 관리해준다.

    한편, 비오템 옴므는 11월 한 달간 [토탈 리차지 에너지 스타터 토너]와 [토탈 리차지 에너지 부스터 모이스춰라이저] 구매 시 토탈 리차지 라인 여행용 4종 세트를 증정하는 [에너지 충전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토탈 리차지 라인별 제품 가격은 [토탈 리차지 웨이크 업 클렌저] 125에 3만 6000원대, [토탈 리차지 에너지 스타터 토너] 200에 5만 3000원대, [토탈 리차지 에너지 부스터 모이스춰라이저] 50에 6만 2000원대, [토탈 리차지 아이 롤온] 15에 5만 1000원대. 

    [시진 = 비오템 옴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