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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염모제
<칼라제닉 트루싱크(COLORGENIC TRUE SYNC)>가
출시 두 달 만에 80만 개 판매를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칼라제닉 트루싱크(COLORGENIC TRUE SYNC)>는
[눈앞에 보이는 컬러를 정확하게 실현시켜 주는 360° 리얼 컬러]의 콘셉트로 지난 1월 출시됐다. -
<칼라제닉 트루싱크(COLORGENIC TRUE SYNC)>는 리얼한 컬러 발색을 위해
1단계 풍부한 반사빛 연출, 2단계 모발 속 빠른 분산 및 깊은 침투, 3단계 색소 팽창 효과 등
3단계 컬러 코드를 통해 선명한 컬러감과 발색력의 트루 컬러(TRUE color)를 실현할 수 있다.또한 시술자의 시술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6가지 혁신 기술과
PPD(Para-phenylene diamime) 프리 처방이 특징인 염모제다.
마케팅조사 전문 업체 한국 리서치가 2013년도 남녀 20~30대를 대상으로
소비자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에 따르면 염색 시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점으로
컬러 차트와 동일한 색이라고 답한 소비자가 36%로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했다.
그 뒤로 손상 없는 컬러 발현(26%), 두피 및 모발 자극 최소화(6%) 등이 있다. -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이처럼 염색 컬러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기존의 칼라제닉 제품을 아모스프로페셔널의 팀아모스 그룹 중 일부 전문가를 선별한
ACE (Amos Collaborating Expert) 그룹에 의해 17개월 동안 개발, 1224시간의 품평,
816여 명의 품평단을 통해 제품의 품질력을 높였다.
<아모스프로페셔널> 홍보 담당자는 “염색을 시술하는 고객과 시술자 모두에게
컬러 차트와 동일한 색상의 발현은 염색의 중요한 요소로 자리 잡고 있다”며
“<아모스프로페셔널 칼라제닉 트루싱크>는 제품을 사용해 본 사람들이
제품력에 높은 만족감을 느끼며 현장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아모스프로페셔널 칼라제닉 트루싱크>는 원하는 색상과 타깃 고객에 맞게 선택 가능한
세 가지 라인(베이직/인텐스/딥 라인)과 리얼한 윤기를 위한 트리트먼트 산화제로 구성돼 있다.[사진 = 아모스프로페셔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