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킨알엑스 [위드보스]
뷰티 멀티플렉스 <스킨알엑스>가
청담동 고급 헤어 살롱의
전문 헤어 스타일리스트 이지영의
20년 노하우를 집약한
헤어웰링케어 브랜드
<위드보스>를 단독 론칭한다.
[아름답고 건강한 헤어 케어]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탄생한 <위드보스>는
최고의 고농축 성분과
우수한 기술력만을 제품에 담아
두피와 모발을 보호하고,
손상은 최소화한 헤어케어 제품 3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실리콘, 계면활성제 같이
두피와 모발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유해물질을 배제했다.
대표제품인 [위드보스 컬러틴트]는
헤어트리트먼트 효과와 함께
풍부한 컬러감을 부여하는 헤어 틴트로,
마치현, 다시마, 참미역, 감태, 로즈마리 추출물 등
10가지 이상의 허브 추출물이
모발에 탄력과 윤기를 부여한다.
틴트 컬러링 방식으로
새치와 신생모와의 경계를
자연스럽게 커버하며,
샴푸 전 사용으로
집에서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어메이징 브라운, 리치 마룬, 로얄 다크 그레이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15ml에 3만1,000원대.
[판타스틱 모이스쳐 샴푸]는
미세한 생크림 거품으로
개운한 딥클렌징 효과를 선사하고,
비듬 억제 및 진정 효과가 탁월하다.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촉촉한 수분공급 효과로
건강한 머릿결을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
300ml에 2만8,000원대.
[에버 애프터 샴푸]는
염색 후 컬러를 더욱 생생하게 오래 유지시켜주며,
모발에 볼륨감을 부여한다.
가격은 300ml에 2만8,000원대.
위드보스 샴푸는
2종 모두 천연계면활성제와
무실리콘 제형으로 두피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 쏘내추럴 [듀얼 퍼펙션 헤어 에센스 컬 크림]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쏘내추럴>이
모발 영양과 탄력 있는 컬을 유지하고 싶은
헤어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듀얼 퍼펙션 헤어 에센스 컬 크림]을 출시했다.
모발에 영양을 주는
오일타입 헤어 에센스와
컬의 고정을 도와
탄력 있고 탱글한 펌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컬 크림을 하나의 제품으로 결합해
다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오일타입 헤어 에센스는
끈적임 없이 모발의 코팅을 도와
스타일링기로 인해 손상되는 모발을 보호해주고,
컬 크림은
컬이 있는 모발에 탄력을 주어
헤어 컬이 오랜 시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모발 상태나 헤어스타일에 따라
같이 사용하거나
각각 사용할 수도 있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모발이 많이 상해
쉽게 엉키고 끊어져 윤기 없이 푸석하다면
헤어 오일 에센스를,
펌을 자연스럽고 탄력 있게 오랜 시간 유지하고 싶다면
헤어 컬 크림을 각각 사용하면 된다.
만약 모발케어와 스타일링을 동시에 하고 싶다면
헤어 오일 에센스와 컬 크림을 믹스하여 같이 사용하면 된다.
가격은 28ml에 1만5,000원대.
▲ 멜비타 [넥타 브라이트 아이 세럼]
프랑스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멜비타>는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넥타 브라이트] 라인에서
[아이 세럼]을 선보였다.
[아이 세럼]은
진주 빛의 농축된 액상 타입의 눈가 전용 제품으로,
4가지 유기농 화이트 플라워
(나르시수스, 벨리스, 화이트 루핀, 윈터 그린) 성분이
눈가를 환하게 밝혀준다.
콘플라워 플로랄 워터와
클로렐라 추출물이
연약한 눈가의 수분을 공급하고
눈가에 생기를 부여하며,
진주 빛 피크먼트는
빛을 은은하게 반사시켜
눈가에 광채를 부여한다.
가격은 15ml에 6만 원대.
[넥타 브라이트 라인]은
[아이 세럼]을 비롯해
피부 톤을 환하고 고르게 가꿔주는
[브라이트닝 에센스],
피부 본연의 투명함을 끌어 올려주는
부드럽고 촉촉한 [브라이트닝 크림],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
피부 톤을 고르게 밝혀 주는
[2-in-1 엑스폴리에이션 마스크],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동시에
환하고 윤기 있게 마무리해주는 자외선차단제
[UV 쉴드 선스크린 SPF 15]등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 엘리샤코이 [24K 골드 럭셔리 퍼스트 세럼]
<엘리샤코이>가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줄
[24K 골드 럭셔리 퍼스트 세럼]을 출시했다.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인
[24K 골드 럭셔리 퍼스트 세럼]은
세안 후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퍼스트 세럼으로
피부를 기초부터 건강하게 다져주어
촉촉한 바탕을 만들어주는
첫 번째 세럼이다.
피부 항산화 작용에 효과적인 24K 순금과
보습에 효과적인 금은화 추출물이 80.7% 함유되어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투명하고 건강한 피부로 기본을 다져준다.
제품에 함유된 금은화는
사계절 내내 마르지 않는
강력한 수분력을 지닌 꽃
인동초로 알려진 야생화로,
흰색과 노란색 꽃이 한꺼번에 달린다 하여
금은화라 불린다.
이는 추운 겨울에도
잎과 줄기가 시들지 않고 살아
봄에 꽃 피우며,
잎과 꽃은 인삼에 버금가는 약초로 사용될 만큼
귀한 꽃이다.
▲ BRTC [더 퍼스트 앰플 아이 에센스]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 <BRTC>는
겨울철 건조하고 생기 잃은 눈가 피부의 집중케어에 도움을 주는
아이 전용 [더 퍼스트 앰플 아이 에센스]를 출시했다.
[더 퍼스트 앰플 아이 에센스]는
얇고 연약해 늘어지기 쉬운 눈가 피부를 위한
손상 예방 특허성분 Fermentox™ 80%와
보습 및 진정 특허 성분 블루피토컴플렉스,
인삼열매를 포함한 복합 발효 여과물이
생기와 윤기를 부여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꾸어준다.
또한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칙칙하고 늘어진 눈가를
효과적으로 케어하는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예민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15ml에 42,000원대.
▲ 메리케이 [쉬어 디멘션 파우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리케이>가
얼굴 윤곽을 입체적으로 표현해주는
신개념 3D 파우더 [쉬어 디멘션 파우더]를
오는 16일 출시한다.
[쉬어 디멘션 파우더]는
일반적인 콤팩트 파우더와 달리
입자가 둥근 [돔 형태의 3D 입체 구조]로 제작되어
피부 주름 사이에 끼지 않고,
가볍고 부드럽게 밀착돼
매끈하고 입체적인 피부로 표현해준다.
파우더 입자에 [옵티컬 디퓨저]가 함유되어
피부가 빛을 머금은 것처럼 자연스럽게 반짝이며,
피부의 결점은 감추고
얼굴 전체의 윤곽과 입체감을 살려주는 것이 특징.
진주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쉬어 디멘션 파우더 – 펄]은
밝고 반짝이는 펄 감이 강한 파우더로
이마, 눈 앞머리, 콧날, 턱 등에
하이라이터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어깨, 쇄골, 다리 부위 등의
바디 메이크업에도 활용 가능하다.
리본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쉬어 디멘션 파우더 – 리본]은
부드러우면서도 화려한 느낌의 핑크 컬러로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메이크업에 어울리며,
양 볼 부위의 치크 메이크업에 활용하면
생기 있는 피부 톤을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각 7g에 4만2,000원대.
▲ 아티스트리 [시그니처 컬러 립스틱]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아티스트리>는
[시그니처 컬러 립스틱]을 새롭게 출시했다.
아티스트리 [시그니처 컬러 립스틱]은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릭 디세카가 컨설팅해
다양한 컬러로 구성됐다.
내추럴 오일 함유로
수분감을 향상시킨 기본 라인 14종과
부담 없는 가벼운 마무리감에 입술을 빛내주는
쉬어 라인 8종으로, 총 22종.
[시그니처 컬러 립스틱]은
입술에 부드럽게 발라져
보다 럭셔리하고 촉촉하며
번짐 없이 깔끔한 마무리감을 주는 포뮬러를 사용했으며,
독특한 트위스트 & 클릭 디자인으로
립스틱 캡을 안전하게 고정시키고
우아한 크레센도 패키지로 제품의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사진출처 = 스킨알엑스, 쏘내추럴, 멜비타,
엘리샤코이, BRTC, 아티스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