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크업 포에버>는
2013년 팩트 타입 파운데이션의 화려한 부활을 알린
<프로 피니쉬(PRO FINISH)>가
[콤팩트 파운데이션] 소비자 선호도 부문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이번 결과는 인기 매거진 슈어(SURE)가
매년 진행하는 공신력 있는
<제13회 슈어 뷰티 어워드>에서
6만1,205명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온오프라인 독자 설문,
전문 서베이 기관의 설문 내역과 포털,
뷰티 커뮤니티 설문 내역 합계를 기준으로 한 것이다.
<프로 피니쉬>는
6년의 연구 개발 끝에 탄생한 제품으로
[절대 팩트]라는 애칭답게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뛰어난 커버력, 밀착력, 보습력, 지속력 등
모든 면에서 완벽한 제품력을 인정한 제품이다.
또한 WET&DRY 두 가지 방식으로
윤기와 보송한 표현을 넘나들 수 있다는 점에서
깐깐한 소비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2013년 3월 론칭 직후 백화점 내
[콤팩트 파운데이션] 부문 1위를 기록한 것이 그 증거다.
가격은 5만6,000원대(10g).
메이크업 포에버는 이를 기념하여
2월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간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프로 피니쉬>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베스트셀러인 <리퀴드 리프트 파운데이션> 및
<센스 아이즈>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 = 메이크업 포에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