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포에버 ‘절대 팩트’ 프로 피니쉬, 콤팩트 소비자 선호도 1위 영광
  •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크업 포에버>
    2013년 팩트 타입 파운데이션의 화려한 부활을 알린
    <프로 피니쉬(PRO FINISH)>
    [콤팩트 파운데이션] 소비자 선호도 부문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이번 결과는 인기 매거진 슈어(SURE)가
    매년 진행하는 공신력 있는
    <제13회 슈어 뷰티 어워드>에서
    6만1,205명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온오프라인 독자 설문,
    전문 서베이 기관의 설문 내역과 포털,
    뷰티 커뮤니티 설문 내역 합계를 기준으로 한 것이다.
     
    <프로 피니쉬>
    6년의 연구 개발 끝에 탄생한 제품으로
    [절대 팩트]라는 애칭답게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뛰어난 커버력, 밀착력, 보습력, 지속력 등
    모든 면에서 완벽한 제품력을 인정한 제품이다.
     
    또한 WET&DRY 두 가지 방식으로
    윤기와 보송한 표현을 넘나들 수 있다는 점에서
    깐깐한 소비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2013년 3월 론칭 직후 백화점 내
    [콤팩트 파운데이션] 부문 1위를 기록한 것이 그 증거다.
    가격은 5만6,000원대(10g).
     
    메이크업 포에버는 이를 기념하여
    2월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간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프로 피니쉬>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베스트셀러인 <리퀴드 리프트 파운데이션> 및
    <센스 아이즈>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 메이크업 포에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