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이미지 적용한 폰꾸미기 프로그램, 300명 대상 정품 이벤트 동시 진행
-
-
<에뛰드하우스>가 뷰티 브랜드 중 최초로
에뛰드하우스 브랜드 무드를 적용한
캠프모바일 <도돌런처> 테마를 출시했다.
에뛰드하우스가 출시한 도돌런처 테마는
에뛰드하우스에서 새롭게 선보인
고양이 캐릭터인 <에띠(Etti)>와
브랜드 컬러인 핑크를 중심으로
아기자기하게 디자인했다.
도돌런처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배경화면, 아이콘, 위젯 등을
사용자가 자유롭게 꾸밀 수 있도록
배경과 아이콘 이미지 등을 지원하는
애플리케이션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에뛰드하우스 도돌런처 테마를 설치하면
귀엽고 사랑스러운 <에띠> 캐릭터가
말을 거는 듯한 배경화면,
아이콘, 위젯이 적용되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
또한 도돌런처 테마 출시를 기념해
2월 20일까지
<나도, 폰도 예뻐지는
[폰아일체]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뛰드하우스 도돌런처 테마 적용 후
자동으로 설치되는
[에뛰드 이벤트] 아이콘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총 30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에뛰드하우스 메이크업 세트와
[진주알 맑은 애니쿠션], [컬러 립스핏] 등을 증정한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에뛰드하우스는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 전파]라는
브랜드 철학을 고객과 함께 나누기 위해
더욱 새롭고 즐거운 서비스와 이벤트를 기획한다.
특히, 에뛰드하우스의 주 고객이
스마트폰 이용이 활발한 젊은 층인 만큼
적극적인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사진 = 에뛰드하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