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쿠션 XP의 빠른 윤기있는 피부표현 과정 그대로 보여줘
-
-
<아이오페> [에어쿠션 XP SPF50+/PA+++
(이하 에어쿠션 XP)]의
뛰어난 제품력을 참신하게 보여주는
[놀라운 대결] 영상이
오픈 한 지 9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2008년 3월 국내 최초로
멀티 기능의 쿠션 타입 선블록으로 선보인
아이오페 [에어쿠션 XP]는
2013년 4월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되면서
작년 연간 단일품목 매출
1,400여 억 원을 육박했고,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100여만 개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를 증명이라도 하듯
[에어쿠션 XP]의 간편함과 신속함,
윤기 있는 피부표현을
여실히 보여주는 영상이
공개되면서 다시 한 번 주목받고 있다.
리얼리티 형식의 [놀라운 대결] 영상에서는
가상의 프랑스 방송 프로그램으로,
단 30초 내에 컴퓨터 대 화장품이
아름다운 피부 표현을 겨룬다는 설정이다.
세계적인 디지털 아티스트 [에릭 요한슨]은
그의 컴퓨터로 그래픽 작업을,
여성 모델은 [에어쿠션 XP]를 사용해
광채 피부를 완성하는데,
짧은 시간 빠른 손놀림으로
피부가 점점 변화하는 장면이
긴장감을 주면서 영상에 재미를 더한다.
이 영상에서 시청자 판정단과
전문가 패널들의 선택 결과는
아이오페 [에어쿠션 XP]의 승리.
전문가들은 얼굴 전체에
촉촉하고 생기 있어 보이는 윤기는 물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결정적인 승패 요인으로 평했다.
실제로 아이오페 페이스북에서 진행된
유저들의 판정에서도
[에어쿠션 XP]의 놀라운 피부 광채 표현에 큰 점수를 줬다.
영상을 접한 유저들은
영상 자체의 기발함과 재미난 요소들이
매우 흥미롭다는 반응이다.
“광고라는 건 알지만 그래도 구매 욕구 생기게 하네요.”,
“에어쿠션 사고 싶게 만든다.”,
“이번 아이오페 광고 완전 [고퀄리티]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을 통해서
[에어쿠션 XP]가 선사하는
[빠르고 뛰어난 피부 표현 과정]을
여과 없이 담아내고자 했다.
특히 긴박하게 돌아가는
대결의 현장 상황을 그대로 보여줌과 동시에
눈으로 확인 가능한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가
이번 영상의 인기 요인으로 꼽을 수 있다.”
- 아모레퍼시픽 김진호 상무
아이오페 [놀라운 대결] 영상은
http://www.youtube.com/watch?v=6tgxDs0VAvM 를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아이오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