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쿠션 XP의 빠른 윤기있는 피부표현 과정 그대로 보여줘


  • <아이오페> [에어쿠션 XP SPF50+/PA+++
    (이하 에어쿠션 XP)]

    뛰어난 제품력을 참신하게 보여주는
    [놀라운 대결] 영상이
    오픈 한 지 9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2008년 3월 국내 최초로
    멀티 기능의 쿠션 타입 선블록으로 선보인
    아이오페 [에어쿠션 XP]는
    2013년 4월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되면서
    작년 연간 단일품목 매출
    1,400여 억 원을 육박했고,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100여만 개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를 증명이라도 하듯
    [에어쿠션 XP]의 간편함과 신속함,
    윤기 있는 피부표현을
    여실히 보여주는 영상이 
    공개되면서 다시 한 번 주목받고 있다.

    리얼리티 형식의 [놀라운 대결] 영상에서는
    가상의 프랑스 방송 프로그램으로,
    단 30초 내에 컴퓨터 대 화장품이
    아름다운 피부 표현을 겨룬다는 설정이다.

    세계적인 디지털 아티스트 [에릭 요한슨]
    그의 컴퓨터로 그래픽 작업을,
    여성 모델은 [에어쿠션 XP]를 사용해
    광채 피부를 완성하는데,
    짧은 시간 빠른 손놀림으로
    피부가 점점 변화하는 장면이
    긴장감을 주면서 영상에 재미를 더한다.

    이 영상에서 시청자 판정단과
    전문가 패널들의 선택 결과는
    아이오페 [에어쿠션 XP]의 승리.

    전문가들은 얼굴 전체에
    촉촉하고 생기 있어 보이는 윤기는 물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결정적인 승패 요인으로 평했다.

    실제로 아이오페 페이스북에서 진행된
    유저들의 판정에서도
    [에어쿠션 XP]의 놀라운 피부 광채 표현에 큰 점수를 줬다.

    영상을 접한 유저들은
    영상 자체의 기발함과 재미난 요소들이
    매우 흥미롭다는 반응이다.

    “광고라는 건 알지만 그래도 구매 욕구 생기게 하네요.”,
    “에어쿠션 사고 싶게 만든다.”,
    “이번 아이오페 광고 완전 [고퀄리티]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을 통해서
    [에어쿠션 XP]가 선사하는

    [빠르고 뛰어난 피부 표현 과정]
    여과 없이 담아내고자 했다.
    특히 긴박하게 돌아가는
    대결의 현장 상황을 그대로 보여줌과 동시에
    눈으로 확인 가능한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가
    이번 영상의 인기 요인으로 꼽을 수 있다.”
        - 아모레퍼시픽 김진호 상무

    아이오페 [놀라운 대결] 영상은
    http://www.youtube.com/watch?v=6tgxDs0VAvM 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아이오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