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이 서버 점검에 들어갔다.
    리그오브레전드를 제공하는 라이엇게임즈는 29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리그오브레전드 한국서버가 DB데이터 안정성을 위해 7시간 동안 점검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약속한 시간 내에 조속히 점검을 마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롤 점검은 게임 업데이트와 서버 안정화를 위한 시스템 운용 개선 및 플랫폼 업데이트 QA(Quality Assurance, 테스트 단계)를 위한 것으로 전해졌다. 
    롤 점검 소식에 따라 이용자들은 '화룡검 리븐' 스킨이 등장하는 것 아니냐는 예측을 하고 있다. 또한 이번 롤챔스 윈터의 우승팀 SK 텔레콤 T1 K 스킨에 대해서도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
    SK 텔레콤 T1 K는 '2013 롤챔스 서머시즌'과 '2013 롤드컵' '2013 롤챔스 윈터시즌'에서 연이어 우승을 차지하며 현재 롤 게임의 최강팀이다.
    이와 관련해 롤점검 소식이 전해짐에 따라 온라인 게시판에는 SK 텔레콤 T1 K 스킨에 대한 문이가 이어지고 있다.
    SK 텔레콤 스킨에 대해 라이엇게임즈코리아 관계자는 "현재 SK 텔레콤 T1 K 스킨이 제작 중인 것으로 알고 있으나 발매와 관련된 소식은 듣지 못했다"고 전했다.
    한편, 롤점검은 오전 6시부터 시작해 오전 7시 30분에 게임 서버 안정성 강화 작업이 진행된 상태이며, 현재 QA(Quality Assurance, 테스트 단계) 중이다. 
    [사진 출처=롤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