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친절서비스] 의미 되새기는 시간 가져
  •  

    글로벌에스테틱리더협의회(회장 송인순·이하 게라)는
    지난 7월 24일 회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친절버스 테마투어]
    를 다녀왔다.

    [친절버스 테마투어]
    고객 감동을 실천하기 위한 친절교육 프로그램으로
    일본 MK택시의 친절서비스 정신을 국내의 사업장에 도입해
    성공한 모범업소를 견학,
    CEO로부터 도입 및 실행과정에 대한 설명을 듣는 연수과정이다.

    이날 게라 회원들은
    백산, 새광명, 중앙로 세 곳의 주유소를 견학하고,
    각 점포에서 실천하는 친절서비스 내용을 비교 분석 연구한 뒤
    퍼핀스베이와 쁘띠프랑스를 방문했다.

    또한 남다른 서비스 정신으로 3곳의 주유소를 경영하며
    유명세를 타고 있는 문성필 대표의 [친절서비스] 세미나와
    청평에 위치한 퍼핀스베이의 김홍철 박사, 쁘띠프랑스의 한홍섭 회장의
    [진정한 서비스]
    에 관한 주제의 특강을 듣는 시간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