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가 24일부터 26일까지 사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3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공연 업계 최초로 단독 참가해 티켓 예매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여행박람회는 국내외 관광, 문화 관련 600여 개의 업체에서 참여하는 업계 최대 규모의 행사다.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는 여행은 물론 문화와 레저 활동에 관심이 높은 관람객들의 성향을 반영해 공연 소개부터 티켓 구매까지 원스톱으로 이용 가능한 전용 부스를 특별 운영한다.뉴욕 방문 계획을 가지고 박람회를 찾은 관람객들에게는 <브로드웨이 42번가>를 미리 만나는 이색 경험을, 여행과 문화를 향유하고 싶은 관람객들에게는 간편하게 뮤지컬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로 마련됐다.
<브로드웨이 42번가> 부스에서 공연 예매 상담 후 현장 구매한 고객에게는 30%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에게는 7월 성남아트센터에서 공연되는 <브로드웨이 42번가> 관람권과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주사위를 던져라] 이벤트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
한편,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는 신나는 음악과 경쾌한 탭 댄스 등 관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원초적 즐거움을 무기로 중장년층을 포함한 전 연령층에서 높은 호응을 얻으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6월 30일까지 디큐브아트센터에서, 7월 9일부터 28일까지는 성남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