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주)하시스인터넷(대표 황영호)이 야심차게 발표한 미용실 및 피부미용실, 네일숍 전용 매장용 어플 <짱어플>의 인기가 뜨겁다.

    출시된 지 1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매월 다운로드 기록을 경신하며 식지 않는 인기를 누리고 있다.

    미용실 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과 피부미용실 및 네일숍 프로그램 뷰티짱 회원사를 위한 특별 혜택으로 기획, 출시된 <짱어플>은 아이패드, 갤럭시탭 등 태블릿PC 전용 어플로 고객상담과 고객관리를 한 번에 실현시키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매장에서 직접 스타일북이나 메뉴북을 만들어 메뉴를 상담하고, 계산 기능이 포함된 메뉴판으로 가격을 상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객의 시술 전, 후 사진을 등록하고 확인 가능하다.

    또한 직원들의 커리어를 공개하여 신뢰도를 높일 수 있는 직원소개 페이지와 매장의 특징 및 사용제품, 이벤트 등을 소개하는 매장소개 페이지 등도 구성돼 있어 미용실 및 피부미용실, 네일숍 운영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기존에 PC에서만 운영하던 고객관리프로그램이 짱어플 내에서도 실행 가능하여 고객상담과 관리가 동시에 이루어져 업무 효율성을 높인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하시스인터넷 관계자는  “짱어플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미용실, 피부미용실, 네일숍의 체계적인 고객관리 및 마케팅의 필요성이 업계 전반에 확산되고 있는 추세”라고 밝혔다.

    [사진출처 = 하시스인터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