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희찬의 뷰티 바이블 1>




     

    SBS 수목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송혜교 광풍이 아직도 거세다.
    첫 회가 나가자마자 포털사이트 검색 1순위로 등극한 송혜교의 립스틱. 손끝을 따라 그려지는 핑크빛 누드 베이지 립스틱은 모두가 궁금해 하는 립스틱이 되었다.

    드라마는 끝났지만 그 여운은 계속되고 있다. 여성들이 궁금해 하는 드라마 5회 속 [혜교 메이크업 룩 따라잡기!]




    1. 아이섀도
    펄감이 없는 짙은 브라운 계열을 사용해 진하지 않게 음영만 준다. 경우에 따라서 음영을 넣을 때 브로우 쉐이핑 키트에서 가장 옅은 컬러 & 중간 컬러를 사용한다.
    * 사용제품 :  라네즈 멀티 프로페셔널 섀도 1호 
                    라네즈 브로우 쉐이프 키트 가장 옅은 색, 중간 옅은 색
     
     



     

    2. 아이라이너
    정교한 펜슬라이너로 눈꼬리를 1cm 빼준다. 눈 안쪽 및 점막까지 아이라이너로 꼼꼼하게 채워준다. 정교한 모양을 위해 면봉으로 삐뚤어진 라인은 정리해준다.
    * 사용제품 :   라네즈 내추럴 아이라이너 1호 블랙 
     


     

    3. 뷰러
    속눈썹의 컬링을 살려준다.
     

      

    4. 마스카라
    위 아래로 마스카라를 해주되, 아래 속눈썹까지 꼼꼼하게 마스카라를 해준다.
    * 사용제품 :   라네즈 볼륨 세팅 마스카라 
     


     

    5. 립스틱
    입술에 파운데이션을 발라 색감을 표현한다. 틴트를 먼저 바르고 제품을 바르면 핑크 계열의 다른 느낌을 낼 수 있다.
    * 사용제품 :  [송혜교 립스틱]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 <베이지 쉬폰>  
     


     

    6. 눈썹
    진하지 않게 헤어 컬러에 맞게 자연스럽게 그리면 된다.
    * 사용제품 :   라네즈 브로우 쉐이프 키트


     
     

     7. 완성된 모습







    뷰티 미셔너리 전희찬

    [자신의 얼굴에 맞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최고]라고 생각하는 전희찬 아티스트는 미국 LA 시네마 메이크업스쿨을 졸업하고, 건국대학교 디자인대학원에서 뷰티디자인을 전공했다. 한국분장과 KBS 아트비전 분장실에서 TV 방송 분장과 메이크업을 담당했다.

    그 외에도 각종 TV프로그램, 영화, CF, 오페라, 뮤지컬, 연극 무대에서 분장과 메이크업을 맡아 인지도를 높여온 실력파 메이크업 아티스트다. E&S 프로모션 에이전시 메이크업 팀장을 거쳐 현재는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교육팀 책임 아티스트로 메이크업 교육 및 기획을 담당하고 있다. 

    [사진출처 = SBS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캡처, 라네즈, 라네즈 롯데명동점 윤희영 엔젤 네이버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