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에 빠져 모든 것이 눈부시게 빛나 보이는 순간을 표현해 줄 화장품이 출시됐다.

    에스쁘아에서 선보이는 ‘에스쁘아 위드 러브 컬렉션(eSpoir with LOVE)’은 사랑에 빠졌을 때 가장 아름답고 가장 돋보이고 싶은 여성의 마음을 담았다.

    컬렉션은 오묘한 펄감이 투명하고 물기를 머금은 듯한 촉촉한 눈매로 완성시켜주는 크리미 글리터 아이섀도 10종, 컬러 페인트처럼 선명한 색감이 풍성하게 표현되는 워터 프루프 아이펜슬 10종, 미세한 펄감이 은은한 광택을 부여하여 화사한 봄 빛 페이스를 연출해주는 피니쉬 파우더 2종, 사랑에 빠진 눈부신 순간을 향으로 표현한 사랑스러운 플로랄 부케 향의 오데토일렛, 쉬머링 퍼퓸 미스트 등으로 구성됐다.

    에스쁘아는 화사한 핑크 펄감의 세련된 눈매와 순수함을 머금은 핑크빛 입술로 첫 눈에 반할만큼 사랑스럽고 순수한 그녀를 나타낸 ‘핑크룩’, 골드와 민트 컬러로 봄날의 싱그러움을 담은 눈매에 당당한 매력의 핑크 컬러 입술을 더해 치명적인 매력 뿜어내는 ‘민트룩’ 두 가지를 제안 한다.

    한편, 에스쁘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에스쁘아 위드 러브 컬렉션’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위드 러브 손거울을 한정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출처 = 에스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