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부분 여자 연예인들의 피부는 하얗고 깨끗하다. 그 중에서도 전지현의 하얗고 고운 피부는 유독 눈에 띈다.
    내 피부도 그녀처럼 될 수 없을까?

    같은 양을 먹어도 유난히 살이 찌는 체질이 따로 있듯, 조금만 피곤하거나 햇볕에 노출되어도 피부가 칙칙해지고 기미가 바로 올라오는 기미 피부 체질이 있다.

    이런 기미 피부 체질은 기미와 칙칙한 피부톤을 유발하는 기미 사슬이 반복되는 것으로, 자외선 및 피부 스트레스에 의해 멜라닌이 과잉 생성되고 축적되는 현상이 나타난다. 따라서 기미 사슬을 제대로 끊어주지 않으면 지금 가지고 있는 미백 고민에서 벗어나기 어렵다.

    한율은 이같이 칙칙한 피부톤과 기미의 근본 원인인 기미 사슬을 끊어 체질개선을 도와줄 미백 세럼을 출시했다.

    한율의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은 반복되는 기미 사슬을 끊어 피부에 힘을 부여해 빛을 내뿜는 살결을 완성한다.

    잡티, 칙칙한 피부톤, 오래된 기미까지 다양한 고민을 빠르게 해결해 3일 만에 미백효과를 실감할 수 있다. 2주 만에 기미, 각질, 수분량이 개선되며, 4주 만에 기미 개수, 피부톤, 피부결을 개선함으로써 타고난 듯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사라졌다고 여겨진 식물이 미백의 해답이 되다

    동의보감에 뛰어난 미백 원료로 기록된 흰감국은 사라졌다고 여겨졌지만, 한율의 10여 년 연구결과 복원되었다.

    자연에서 찾아낸 미백 원료인 흰감국은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며 빠르고 확실한 미백 효능을 지닌 똑똑한 성분이다. 

    이 흰감국의 성분이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에 들어가는데, 제일 처음 사용하기 전 흰감국이 담긴 미백 파우더와 세럼을 섞어 사용하면 된다.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은 유통기한이 짧은 신선 화장품으로, 미백 효능이 가장 신선하게 유지되는 기간인 3개월 내로 사용하는 것이 좋다.

    [사진출처 = 한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