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인영과 코리아나 화장품이 공동 개발한 스타 브랜드 ‘엣지핏(Edgefit)’이 지난 14일 GS홈쇼핑 리얼뷰티쇼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한데 이어, 20일 방송도 2회 연속 매진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엣지핏은 방송 2회만에 판매수량 만개 이상을 기록하며 홈쇼핑 색조시장의 인기브랜드로 성장 하고 있다.
    엣지핏은 매직컬러 쇼케이스(매직컬러쿠션 20색)및 휴대용 핸디키트 케이스, 브러시 4종세트로 구성됐으며 69,9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인기를 끌었다.

    특히 아이, 립, 치크 메이크업을 한 번에 실현할 수 있는 멀티 컬러 제품으로 기능성을 높였고, 미니화장대 콘셉트의 메이크업 박스는 감각적인 도트 디자인으로 소장용으로 가치도 높다.

    코리아나 김영태 마케팅 팀장은 “서인영이 감각이 뛰어난 스타라는 것이 고객들의 눈길을 끌었고 이에 코리아나의 기술력이 만나 고객들의 신뢰를 받은 것으로 판단된다”고 말했다.

    [사진출처 = 코리아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