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스마스나 연말연시, 파티에 초대받았거나 연인과 특별한 약속이 있다면, 패션 따라 메이크업 또한 변신이 필요하다. 평소에 무난한 메이크업만 고수했더라도 올 마지막 주는 화려한 색깔로 과감한 시도를 해보자.
홀리카 홀리카의 ‘보라’와 ‘효린’이 제안하는 메이크업을 참조해서 자신에게 어울리는 파티 메이크업을 선택해보자.‘보라’의 우아한 플라워 스모키 룩
파티에 필수과목 처럼 등장하는 스모키 메이크업이 질린다면, 아이 섀도나 아이라이너에 화려한 색깔을 사용하는 것도 좋다. 미세한 펄이 은은하게 빛나는 눈매로 연출해서 부드러운 광택을 내면 세련된 눈매가 완성된다.
요즘은 파티 시즌에 어울리는 클러치를 매치하는 이들을 자주 볼 수 있는데, 파티 메이크업을 위해 파우치에 이것 저것 가득 채우면, 작은 클러치만으로는 턱없이 부족하다. 투명부터 소프트, 포인트, 딥 컬러까지 4가지 풍부한 컬러들로 구성된 4in1 같은 제품 하나로 다양한 믹스&매치 연출이 가능하다.
입술에 생기와 활력을 주려면 꽃 추출물과 탁월한 보습력을 가진 비타민 E 성분을 함유한 립스틱으로 꽃잎처럼 보드랍게 피어나는 입술을 만들어보자.‘효린’의 미스틱 퍼플 룩
어두운 조명아래서도 빛을 받은 듯 반짝이는 메이크업으로 주목 받고 싶다면 촉촉하면서도 속부터 빛이 나는 듯한 피부표현이 중요하다.
자외선차단, 미백, 주름개선이 한번에 가능한 3중 기능성 비비크림을 사용해보자. 피부 밀착력이 우수한 롤러형 퍼프를 사용하여 미세 주름까지 완벽하게 커버하도록 비비크림을 발라 ‘동안’피부로 연출해 본다.
입체적으로 은은하고 생기 있는 얼굴을 원한다면 멀티 페이스 팔레트에서 다양한 색깔을 활용하여 연출을 할 수 있다.
[사진출처 = 홀리카홀리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