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객과 언론의 호평과 찬사를 받고 있는 뮤지컬 ‘어쌔신’이 지난 20일 마지막 티켓 박스 오픈과 동시에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내걸었다.
이벤트 1탄, 미리 크리스마스. 12월 25일 크리스마스 전인 주말 공연 23일(일) 2회 공연 (2시, 6시 공연)에 미리 크리스마스로 관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는 관객들의 사랑과 애정에 감사하기 위해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에 한하여 고급화장품 및 다양한 MD 상품과 초대권등 푸짐함 선물을 준비하여 미리 크리스마스 선물로 관객들에게 선사한다.
이벤트 2탄, 4명을 모아라. 이는 1월 2월 공연 예매자에 한하여 3명 관객 입장권으로 1명은 무료 관람을 할 수 있는 이벤트. 지난 20일 마지막 티켓박스 오픈과 동시에 뮤지컬 마니아들의 문의가 쇄도하며 연말 다크호스 공연으로 각인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세계적인 작곡가 스티븐 손드하임의 명작 중에 하나인 뮤지컬 ‘어쌔신’은 1800~1900년대까지 미국대통령을 암살 혹은 암살미수였던 9명의 실존 암살자들을 모티브로하여 주옥 같은 뮤지컬 넘버와 탄탄한 스토리로 결합된 작품이다.
2012년 연말 놓치면 후회할 품격 있는 뮤지컬 ‘어쌔신’은 황정민, 남문철, 이상준, 최성원, 정상훈, 박성환, 윤석원, 이승근, 박인배, 최재림, 박인배, 강하늘, 이정은, 김민주 등 국내 최정상 실력파 배우들이 함께하며 내년 2013년 2월 3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