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푸드 커머스인 ‘푸드플랩(FOODPLAB)’이 12월 푸드플랩 박스(이하 ‘푸플박스’)를 출시했다.
푸드플랩은 국내에서 쉽게 접해 볼 수 없거나 잘 알려지지 않은 고급 수입식품을 전문 큐레이터가 엄선해 선물박스에 담아 매월 제공하는 서비스로, 지난 11월 첫 푸플박스가 오픈했다.
12월 푸플박스는 ‘안티에이징 코드: 아침식사’를 테마로 한 정기 푸플박스와 ‘파밀리아 리스토란테(Famiglia Ristorante)’를 테마로 한 스페셜 푸플박스 두 가지로 출시된다.
‘파밀리아 리스토란테’는 이탈리아어로 ‘패밀리 레스토랑’이란 뜻으로, 연말을 맞아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홈파티용 식재료로 구성됐다. 요리 초보자들도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는 총 8가지의 서로 다른 유럽풍 푸드 레시피도 함께 소개하고 있다.
푸드플랩의 심우창 대표는 “2012년 한 해의 마지막은 사랑하는 가족 또는 연인들과 행복한 시간으로 마무리 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스페셜 푸플박스를 한정 상품으로 기획했다”며 “ 1개월에 1회 발송하던 것을바꿔 12월에 한해 매일 배송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12월 정기 푸플박스와 스페셜 푸플박스의 구성은 푸드플랩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 = 푸드플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