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쌀쌀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겉옷 외에도 보온성과 멋을 동시에 충족시킬 아이템에 눈길이 간다. 깔끔한 멋을 즐기는 클래식한 스타일의 남성들을 위한 겨울 액세서리에 대해 알아보자.

    남성은 여성에 비해 자신의 스타일을 내세울 만한 아이템이 적지만 모자, 머플러와 같은 액세서리를 활용하면 개성을 드러내고 체감 온도를 2도 이상 올릴 수 있다.



    클래식 룩을 즐기는 직장 남성들은 단색 정장에 컬러 머플러로 포인트를 주면 좋다. 심플한 싱글 코트나 이번 시즌 유행하는 더블 코트를 입었다면 페어아일이나 눈꽃패턴이 조합된 베레모와 매치하면 세련된 분위기를 낸다.

    또한 항공 모자에서 모티브를 따온 귀를 가려주는 모자도 요즘 유행하는 재킷 형 패딩과 함께 입으면 개성있는 모습을 연출 할 수 있다. 

     


    그리고 손을 부드럽게 감싸 움직임이 자유로운 소가죽, 청키한 니트, 고급스러운 스웨이드 등 다양한 소재의 장갑도 빼놓을 수 없는 겨울 필수품.

    추운 겨울 남성들의 손에 부드러우면서도 클래식한 브라운, 캐멀 등 밝은 색 장갑이 남성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부드러운 가죽 소재의 갈색 장갑은 정장부터 캐주얼 비즈니스 룩까지 함께 입으면 좋다.

    또한 최근 유행하는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재킷에 장갑을 끼면 감각적인 브리티시 스타일로 변신할 수 있다. 한 가지 팁을 더하자면 신발을 장갑과 비슷한 컬러로 통일하거나 장갑을 재킷 주머니에 살짝 꽂아 액세서리로 연출해도 좋다.

    [사진출처 = PAT, 올젠, 금강제화, 셀렙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