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8일 열릴 ‘위대한 도전 T24 페스티벌’의 장소가 서울 양천구 목동 신월초등학교로 변경됐다.

  • 당초 8일 오후 2시 서울 상암동 DMC 앞 광장에서 열릴 예정이던 ‘혼자서 24인용 군용텐트 설치하기’ 도전은 몰려드는 후원자와 관객, 취재진으로 인해 장소를 변경했다고 한다.

    행사 진행을 맡은 SLR클럽 자유게시판 유저들은 장소 변경을 공지하며 “초등학생들의 방과 후 수업이 있으므로 절대 음주, 흡연, 고성방가 등과 같은 무질서한 행위는 하지 말아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주차는 공지사항에 따라 인근 주차장을 이용하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T24 소셜 페스티벌’로 명명된 이번 행사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열린다. 신월초교 학생들의 방과 후 수업으로 인해 오후 1시까지는 학교 문을 개방하지 않는다. 차량도 발전차량 등 행사 관계 차량 이외에는 진입이 금지된다.

    자유게시판 사용자들은 또한 자원봉사자들은 오전 10시에 모여 행사 진행을 함께 해달라고 요청했다.

    한편 가수 ‘렉시’ 또한 이번 ‘위대한 도전’에 참여해 노래를 불러주며 함께 즐기겠다고 선언한 상태다.

    처음 SLR클럽 자유게시판에서 ‘가능하다, 불가능하다’는 의견 논란으로 시작된 ‘혼자서 24인용 군용텐트 치기’는 보름 사이에 주요 언론과 연예인들까지 관심을 갖게 되면서 대형 행사가 됐다.

    몇몇 매체는 현장을 생중계할 예정이며, 많은 취재진들 또한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