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비타500 새 모델에 문근영 선정‘우리 몸에 착한 드링크’ 콘셉트 광고 런칭
  • 광동제약은 9일 올해 비타500 광고 슬로건을 '착한 드링크 비타500'으로 정하고 착한 이미지의 대표적 연예인인 문근영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지난 3월 목소리로만 출연하는 형태로 궁금증을 자아낸 데 이어 이달부터는 직접 출연하는 TV광고를 내보내고 있다.

    이번 광고에서 문근영은 부장님편, 아내편, 엄마편, 중대장편의 에피소드 4편을 통해 각각 1인 2역을 연기했다.

    4편의 광고는 동시에 방송 및 유튜브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소개한다.

    비타500은 2001년 출시 이후 비, 원더걸스, 유이, 소녀시대 등 당대의 톱스타들을 모델로 기용해 비타500의 건강한 이미지를 전해왔다.

    올해 광고는 그간 이어진 일련의 캠페인으로 형성된 공감대를 기반으로 비타민C가 '우리 몸에 착하다'는 속성을 좀 더 직접적으로 표현했다.

    광동제약 차주엽 과장은 "설문조사 결과 비타500을 보고 상기되는 단어 중 '착하다'는 응답이 많고 주요 소비목적을 묻는 항목에서도 '몸에 좋을 것 같은 기대감'이 높게 나왔다"며 "문근영 씨가 조용한 기부와 선행 등으로 팬들에게 감동과 행복을 전해주고 있는 것처럼 비타500도 우리 몸에 착한 역할을 계속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