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오리온, 1000원 '가성비 스낵'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
오리온은 국내에 이어 중국, 베트남에서 실속스낵으로 글로벌 스낵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실속스낵은 오리온이 2019년 치킨팝 재출시를 시작으로 그램당 단가를 낮추고 편...
2020.05.14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김보라 -
"샤넬 매출 240% 오른 이유 있었네"… 클래식 맥시 993만원으로 인상
프랑스 명품 브랜드 샤넬이 주요 제품의 가격을 일제히 인상했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샤넬은 이날부터 핸드백 제품 등 일부 품목의 가격을 최대 26% 올렸다. 이번 인상으로 클래식...
2020.05.14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아리따움 라이브' 핵심 상권서 방뺀다… 1호점 강남점도 폐점
아모레퍼시픽의 멀티숍 아리따움 라이브가 서울 화장품 핵심 상권에서 줄줄이 방을 뺀다. 업계 안팎에선 H&B(헬스앤뷰티)스토어를 겨냥 체험형 매장으로 전환했지만 소비자의 기호를 만족...
2020.05.14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아워홈 오너家 '구지은' 캘리스코 대표, 외식업 확대… 다이닝 레스토랑 진출
아워홈 관계사인 캘리스코가 신규 외식브랜드를 론칭한다. 경기침체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외식업계가 크게 위축된 상황에서 구자학 아워홈 회장의 셋째딸 구지은 캘...
2020.05.13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김보라 -
유니클로, '2020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발표
유니클로는 지속가능한 가치 창출 및 성과를 담은 2020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13일 발표했다. 유니클로는 보고서를 통해 옷의 힘으로, 우리 사회를 아름답게라는 지속가능경영 철학을...
2020.05.13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온택트' 어그, 전세계 인플루언서와 온라인 캠페인 진행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어그는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특별한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어그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인플루언서...
2020.05.13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이랜드 스파오, 냉감속옷 쿨테크 매출 600% ↑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는 냉감 속옷 쿨테크의 매출이 출시 이후 한 달간 전년 대비 600% 이상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특히 5월 둘째 주 쿨테크의 온라인 ...
2020.05.13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삼광글라스, 14일 GS홈쇼핑서 글라스락 밀폐용기 특집 생방송
삼광글라스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GS홈쇼핑에서 14일 오전 11시 35분에 글라스락 밀폐용기 특집 생방송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방송은 위생적인 보관과 담금에 대한 니즈...
2020.05.13 뉴데일리경제 > 유통 > 김보라 -
2030 입맛 잡았다… 현대그린푸드 그리팅 죽 4100개 판매
현대그린푸드가 선보인 맞춤형 건강식단 브랜드 그리팅의 죽 제품이 젊은층으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프리미엄 식재료 사용과 장기 보관・조리 간편성 등이 20~30대 젊은 고객들의...
2020.05.13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김보라 -
삼성물산 '르메르', 뉴 콘셉트 첫 매장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프랑스 어드밴스드 컨템포러리 브랜드 르메르는 서울 강남구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3층에 위치한 매장을 리뉴얼 오픈, 새로운 리테일 컨셉을 전세계 최초로 적용했다고...
2020.05.13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