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나뚜루, 7월부터 편의점 아이스크림 가격 평균 10.5% 인상
나뚜루는 7월1일부터 편의점 등 유통채널에서 판매되는 파인트, 컵 등 아이스크림의 가격을 평균 10.5% 인상한다고 30일 밝혔다.권장소비자가격 기준으로 바와 컵은 3900원에서 ...
2020.06.30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김보라 -
삼성물산 패션 '브룩스러닝', 국립암센터에 러닝화 200여족 기증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러닝 브랜드 브룩스러닝은 미국 희귀암지원단체인 브레이브 라이크 게이브(Brave Like Gabe)와 협업해 만든 론치 7(Launch 7)을 지난 29일 국립...
2020.06.30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오리온, 여름철 품질안전 관리 강화… 물류창고 온도 유지·해충 방지
오리온은 여름철 기온변화에 대응해 전국 영업소와 서울·경기지역 유통처를 대상으로 식품안전 관리 강화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30일 밝혔다.오리온은 전국 영업소를 대상으로 제품 보관 ...
2020.06.30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김보라 -
애경산업 울샴푸, 언더웨어워시 속옷 전용 세제 선봬
애경산업의 중성세제 브랜드 울샴푸는 속옷 손세탁시 사용할 수 있는 언더웨어워시 속옷 전용 세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울샴푸 언더웨어워시 속옷 전용 세제는 혈흔 얼룩 제거력을...
2020.06.29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글라스락, 에어프라이어 트렌드에 '온더테이블 튀김접시' 출시
글라스락은 밀폐되는 튀김접시 글라스락 온더테이블 튀김접시를 신제품으로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에어프라이어 사용이 확대되며 가정에서 튀김류 요리가 늘어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했다....
2020.06.29 뉴데일리경제 > 유통 > 김보라 -
마에스트로, 시원함·스타일 다 잡은 '아이스 팬츠' 출시
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는 습하고 무더운 장마철에도 쾌적한 스타일을 유지 해주는 아이스 팬츠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마에스트로가 본격 장마철을 맞아 시원한 촉감으로...
2020.06.29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네이처리퍼블릭, '우리 안의 블루' 영상 하루만에 100만 돌파
네이처리퍼블릭은 NCT 127과 함께한 우리 안의 블루 바이럴 영상이 공개 하루 만에 100만 뷰를 달성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29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시즌 주력으로...
2020.06.29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CJ올리브영, '클린뷰티' 시장 확대… 지구 환경과 공존
CJ올리브영은 업계 최초로 '올리브영 클린뷰티'라는 자체 기준을 만들고, 국내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가성비 좋은 국내 신진 브랜드를 앞세운 클린뷰티를 K뷰티의 새 ...
2020.06.29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롯데중앙연구소·롯데제과, 롯데자이언츠 선수 개인별 맞춤껌 제작
롯데중앙연구소와 롯데제과는 지난 26일 롯데자이언츠에 선수용 맞춤 껌을 특수 제작해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롯데중앙연구소와 롯데제과는 롯데자이언츠의 올 시즌 성적 향상을 기원하...
2020.06.29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김보라 -
에르메스의 깜짝 변신… 한국 사업 강화하는 명품업계
글로벌 명품업체가 한국에서 사업을 강화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세계적 대유행(팬더믹)으로 경기 불황 우려가 고조되고 있지만 국내 명품 시장이 호황을 누리고 ...
2020.06.29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